카테고리 없음

출산후살빼기 저랑 함께 하실래용?

sweet.jh 2016. 7. 28. 15:30

출산후살빼기 저랑 함께 하실래용?

 

 

안녕하세용!!

정말 날씨가 너무 덥네요!!!

가만히 앉아 있어도 더운 날씨이지만

다행히도 출산후살빼기를 성공하고

예전보다 좀 더위를 덜 느끼는거 같아용^^

지방이 걷어져서 그런간가 ㅋㅋㅋ

 

 

 

출산하고 나서 다들 그렇겠지만

생각보다 살이 잘 안빠지더라구요 ㅠㅠ

모유수유도 했고 육아도 힘들었고

살빠질 이유는 충분했는데

내맘처럼 쉽게 빠지는건 아니였어요 ....

 

뭐 출산한 아줌마가 다 그렇지 하면서

뚠뚠한채로 살아갈려고 했지만

돌잔치를 앞두고는 안되겠더라구용!

 

그래서 결심한게 출산후살빼기였어요^^

 

 

어떤 방법이 좋을까 알아본 결과

요요가 가장 없다고 하는 단.백.질.쉐.이.크로 선택!!

 

혼자서 하는게 아니라 관.리를 받으며서

살을 빼는 거라서 의지가 바닥인

저도 출산후살빼기를 성공할 수 있겠더라구용!!

 

그래서 당장 한달동안 해보기로 하고 주문했어요^^

비싸다는 인식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리즈너블한 가격이라서 괜찮았어용!!

 

쌤이 저의 마음을 알고 ㅋㅋㅋ

저렴하게 짜주신거 같기도 하고용^^

 

 

제품은 택배를 통해서 받았고용.

관.리는 주로 카톡을 통해서 받았어요.

가끔 통화를 하긴 했지만

아기 때문에 저는 카톡이 편하더라구용^^

 

출산후살빼기에 도움이 되는 사은품도

잔뜩 챙겨서 함께 보내주셨어요!

어느것 하나 버릴게 없었지용^^

 

 

출산후살빼기는 아침저녁으로 밥 대신에 쉐.이.크를 먹고

점심은 일반식사를 하면서 진행했어요^^

 

그거 먹고 육아를 어떻게 하나 싶었지만

먹어보니깐 생각보다 포만감이 컸고용!!

맛도 제 입맛에 딱이라서 부담없이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문제이긴 했지만 뱃살이 큰 고민이라서

저는 듀오도 함께 먹었어요!!

 

출산후살빼기를 할때 먹어주면

지방의 크기 뿐만 아니라 지방의 숫자까지 줄여준다고 해서

늘어난 지방을 줄이기에 딱이였어요^^

그리고 요요도 없다는 이야기에 선택했지용!!

 

듀오를 먹어서 좋은건 사이즈도 빨리 빠졌지만

배고픔이 현저히 줄어서 완전 좋았어요^^

 

 

 

출산후살빼기를 성공할려면 물을 많이 마셔야해용!!

생수는 마시기 힘들지만

티는 마시면 마실 수록 더 많이 마시고 싶어져서

하루에 4리터는 꼬박꼬박 마신거 같아요^^

 

평소에 1리터도 겨우 마시던 사람이였는데

4리터씩 마시는거 보고

주변에서 티를 많이 부탁하더라구용 ㅋㅋㅋ

언니에게 많이 소개시켜드렸어요 ^^

 

 

 

언니가 알려준대로 따라서

쉐.이.크 먹고 티 챙겨 마셨을 뿐이였어요.

운동은 1도 하지 않고 3개월만에 18키로를 뺐어요^^

 

출산후살빼기를 할려면 운동을 무조건 해야된다고 생각했는데

먹는 것만으로도 살이 빠지더라구용^^

정말 신기했어요~

 

 

 

그 덕분에 돌잔치도 무사히 마쳤어용.

사람들이 축하단다는 이야기보다

살을 어떻게 뺐냐고 ㅋㅋ

출산후살빼기 방법 좀 알려달라는 이야기를 더 많이 들은듯요.^^

 

친구들도 이제 끝이라고 아줌마됏다고

했지만 출산후살빼기 덕분에 리즈시절 갱신하고 있어요!!

 

지금은 비키니 한번 입어보고 싶어서

운동과 쉐.이.크 먹으면서 복근 만들고 있어용^^

 

 

출산후살빼기를 고민하고 있다면

저를 관리해줬던 쌤에게 연락해보아용^^

힘들지 않게 살을 빼주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