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출산후다이어트 성공!! 복근까지 추카추카 ㅋㅋㅋ

sweet.jh 2016. 7. 25. 16:50

 

안녕하세요^^

33개월 여자아이를 키우고 있는

35짤 아줌마입니닷!!

 

출산후다이어트로 걱정하는 이웃님들이 있어서

저의 이야기가 도움이 될까 싶어서

포스팅을 시작해보아용 >_<

 

 

 

저의 지금 몸상태예용^^

괜찮지 않나용?

출산하고 나서 무지하게 안빠지는 뱃살을

출산후다이어트로 뺐거든용!!

 

그리고 지금은 운동하면서 복근에 도전하고 있어요!

 

아직 완벽하지는 않지만

먹으면 먹은대로 나오던 배와 이별했고요.

배를 만질때마다 옷을 입을때마다 감사해요^^

 

어떻게 살을 뺐는지 지금부터 알려드릴께용!!

 

 

 

처음에는 출산후다이어트를 한다고 생각했을때

식단조절하고 운동하면 되겠지 싶어서

닭가슴살 한박스 구매해서 먹기 시작했어용~

 

닭가슴살이랑 채소를 볶아서 먹기 시작했는데

매일 이렇게 먹기가 쉽지 않았고

물리기도 했고 ㅠㅠ

가장 큰 문제는 살이 잘 안빠진다는 점이에요.

 

이 방법으로는 내가 원하는 몸을 만들 수 없을꺼 같아서

인스타를 보다가 #허벌라이프 가 괜찮아보여서

저도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출산후다이어트는 관리를 잘 받아야지

살을 뺄 수 있다고 해서

출산후다이어트를 성공하신 쌤에게 상담 받고

리즈너블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했어요!

 

아줌마라서 ㅋㅋㅋㅋㅋ

너무 비싼건 하지 못하겠게 가장 베이직한 구성으로.

쌤이 저에게 꼭 맞게 짜주셨는데

효과 좋았으요!!!!

 

출산후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선물도 챙겨주셨어용!!

 

뭔가 많이 받으니깐 기분이 넘 좋더라구요^^

선물도 아무거나 챙겨주는게 아니라서

유용하게 사용했고용!!

 

 

먹는방법은 쌤이 자세히 설명해주세용^^

 

각자 생활 패턴이 다르기 때문에

먹는 방법 역시 생활패턴에 맞게 먹게 되요.

저의 경우는 아이를 키우면서 출산후다이어트를 한거라서

나름 규칙적인 생활패턴을 가지고 있었어요.

 

아침저녁은 쉐.이.크 밥 먹고용.

점심은 일반밥 먹었어요^^

 

밀가루만 안 먹으면 된다고 해서

밀가루만 조심하면서 잘 챙겨서 먹었고요.

중간중간 간식도 챙겨먹었어요!!

 

닭가슴살 먹을 때와 비교해보면

준비하는 시간 먹는 시간이 줄어들어서

더 잘 챙겨서 먹게 된거 같고용^^

 

 

 

출산후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장 어려운 미션이였던

허벌티 마시기였어요 ㅠㅠ

 

원래도 물을 잘 안 먹는 스타일이였고

아이를 키우면서 물을 먹을려니

그것도 만만치 않더라구요~

 

불행중 다행인건 티는 마시면 마실 수록

더 마시고 싶어지게 만들어줘서

수시로 마시고 싶더라구용^^

 

그 덕분에 살이 속도감 있게 빠질 수 있었어요!!

물 먹는 습관도 기르고 살도 빨리 빼고

쌤이 강조하는 이유가 있었네용!!

 

 

 

살을 한참 뺄때는 겔을 먹진 않았어요.

 

금액적인 것도 부담이였고

이걸 먹어서 큰 효과가 있을까 싶기도 했고요.

 

살이 어느정도 빠졌을때 욕심이 나더라구요!

 

허벅지도 더 가늘었으면 좋겠고

옆구리도 더 들어갔으면 좋겠더라구요^^

그래서 쌤과 상의 해서

겔을 이틀에 한병씩 먹는 걸로 했어요!!

 

와~ 진짜 대박!1

처음부터 먹을껄 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사이즈가 눈에 띄게 줄어들더라구요!!

강추하고 싶은 제품이랍니닷 >_<

 

외출을 하거나 군것질이 땡길때는

단백질바 먹으면서 정줄을 잡았어용 ㅋㅋㅋ

 

달달한데 살도 안찌고 넘 좋았거든요!!

 

가끔 술자리도 있었고

스트레스가 폭발해서 식욕도 같이 폭발해서

이성을 잃기도 했지만 ㅋㅋㅋㅋ

 

꾸준히 한 덕분에 18kg를 감량했고

지금은 복근까지 만들었어용!!

 

스스로가 생각해도 나 좀 멋진듯 ㅋㅋㅋ

 

 

 

출산후다이어트를 하고난 뒤 저의 모습이예요^^

 

아줌마지만 가끔은 아가씨 소리도 듣고 있고요!

아이가 있다고 하면 놀라기도 하고요.

 

늘 츄리닝 차림으로 돌아다녔는데

출산후다이어트 성공하고 나서는 이렇게

원피스도 입으면서 몸을 드러내봅니다 ♥

 

혼자서 살을 뺄때는 힘들기만 했지만

이렇게 쌤이 관리해주시면서

식단도 봐주신 덕분에 효과 좋았어용^^

 

출산후다이어트 고민이라면 쌤을 찾아가보아용!

리즈시절을 되찾아 드린답니다^^

 

정말 감사해요 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