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뱃살빼는법, 복근도 가능하겠는데 ㅋㅋㅋㅋ

sweet.jh 2016. 6. 10. 16:35

 

뱃살빼는법, 복근도 가능하겠는데 ㅋㅋㅋㅋ

 

 

참으로 답이 없던 시절.ㅋㅋㅋ

허리 둘래는 34가 넘어가고 있었고

일주일에 5번은 술과 고기와 함께 보냈었죠~

 

끊어야지 했지만 끊을 수 없은 술 덕분에

배는 이지경이였고 뱃살빼는법이 아니면

답이 없겠더라구요 ㅋㅋㅋ

 

운동은 체질에 안 맞아서 못하겠고

좀 쉽게 빼는방법이 없을까 싶을때

단.백.질.쉐.이.크를 알게 되었어요^^

 

 

뱃살빼는법을 하기 위해서 몇군데 알아봤는데

여기가 젤 말이 잘 통하고 살도 잘 빼주실듯 해서

상담받고 저에게 꼭 맞는 구성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뱃살을 집중적으로 뺄 수 있는 한달 구성이였어요!!

 

 

쌤이 선물도 잔뜩 챙겨주셨어요^^

진짜 맣이 챙겨주셔서 감동했잖아요~

 

이상한거 챙겨주시는게 아니라

뱃살빼는법에 도움이 되는 것들을

챙겨주셔서 와~ 대박이다!! 했어요^^

 

 

제품을 받고 나서 가장 먼저한건

먹는 방법을 설명듣는 일이였어요^^

 

아침저녁 밥 대신에 쉐.이.크를 먹고

점심은 일반식사를 하면서 진행할 수 있어요.

 

굶고 쉐.이.크만 먹어야 되는 줄 알았는데

밥대신에 먹고 일반식사를 하는 거라서

스트레스 받지 않고 뱃살빼는법을 할 수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

 

 

체중도 체중이지만 사이즈를 넘넘 줄이고 싶어서

겔을 함께 먹어주었어요!

 

달달하니 음료수 같은데

마시고 나면 사이즈가 줄어들어서

뱃살빼는법에 진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원래 물을 거의 안 먹던 사람이였는데

뱃살빼는법을 하면서 물을 마시게 되었어요^^

 

티는 마시면 마실 수록 물을 땡기게 해서

자꾸 먹고 싶어지고

자꾸 마시다보니깐 노폐물이 많이 빠져서

살이 속도감 있게 빠지더라구요!

 

 

듀오는 처음부터 먹지는 않았지만

쌤이 챙겨주신 샘플을 먹고 먹기 시작했어요!

 

진짜 먹는거랑 안 먹는거랑 차이가 엄청 나더라구요.

듀오 먹은 날은 배도 더 부르고

살도 더 잘 빠지는듯해서 추가로 먹을 수 밖에 없었어요!

 

뺄때 확실히 빼줘야하잖아요^^

 

듀오가 체지방세포수까지 줄여준다고 하더니

요요없는거 보면 확실한듯요!!

 

 

 

가끔 군것질이 먹고 싶은날에는 살안찌는걸로^^

초코바랑 똑같은데 단백질이 포함되어서

살안찌는 간식이랍니다^^

 

그리고 엄청 맛있어요 ㅎㅎㅎㅎ

 

 

뱃살빼는법을 하고 나서 요렇게 변신!!

12키로가 빠졌고 임산부처럼 나왔던 배는 쏙 들어갔어요.

 

쌤이 맨날 연락을 주셔서

어떻게 하면 살을 더 잘 뺄 수 있는지 알려주시고

먹는방법도 바꿔주신 덕분에

이렇게 살을 뺄 수 있었답니다 ㅎㅎㅎ

 

폭식을 많이 했기 때문에

주변 친구들은 절대로 못 뺄꺼라고 했지만

쌤을 만나서 이렇게 날씬해질 수 있었답니다^^

살이 빠지니깐 자신감이 붙어서

복근에 도전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

 

복근이 나오면 또 공개해볼께요^^

 

 

뱃살빼는법이 고민이라면 살을 제대로 빼주는

쌤에게 가보아용!! 진짜 잘 빼주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