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단기간살빼기, 여름 휴가 걱정없음 !!!

sweet.jh 2016. 5. 25. 07:42

단기간살빼기, 여름 휴가 걱정없음!!

 

날씨가 더워지니깐 여름휴가가 걱정되더라구요ㅠ

뚱뚱한 편은 아니였지만

비키니를 입기엔 무리가 있어서 ㅋㅋㅋ

특히 뱃살은 장난아님 ㅠㅠ

단기간살빼기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한달동안 바짝해서 살을 빼고 여름휴가를 가고 싶었거든요!

쌤에게 관리 받으면서 한달에 8키로를 빼면서

슬림하게 살이 빠졌어요^^

 

 

 

단기간살빼기를 위해서 제가 선택한 방법은

먹으면서 감량할 수 있는 단.백.질.쉐.이.크였어요^^

 

다른 방법도 많긴 했지만

노력에 비해서 효과가 가장 좋은게

이 방법이라서 단기간살빼기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블로그를 읽다가 괜찮은 쌤을 발견해서

상담을 받고 저에게 꼭 맞는 구성을 추천받아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단기간살빼기 구성은 택배를 통해서 받았어요.

빠른 배송으로 보내주셨고용.

사은품도 짱짱하게 챙겨주셨어요^^

 

함께 먹으면 도움이 되는 것들로 챙겨주셔서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단기간살빼기를 위해서는 아침저녁으로 밥대신에

쉐.이.크를 먹고 점심은 일반식사를 해요^^

하지만 먹는 방법은 개인차가 있어서 쌤이 조절해주실꺼예요!

 

저는 근육량이 많이 부족했고 체지방이 많아서

쉐이크 횟수를 늘려서 먹었어요^^

쉐이크를 많이 먹으면 살이 더 찌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해보니깐 더 잘 빠지는거 보고

배고프지 않게 열심히 챙겨서 먹었어요!!

 

살을 뺄려고 하면 무조건 배가 고파야 된다고 생각했는데

막상해보니깐 안고파야 더 잘 빠져요 ㅋㅋㅋ

신기하져?

 

 

단기간살빼기 목적이 비키니를 입어보는거여서 ㅋㅋ

비키니를 입기 위해서 겔을 열심히 마셨어요!

겔이 뭉쳐진 살을 풀어줘서

사이즈가 나이스하게 줄었답니다!!

 

특히 뱃살과 허벅지는 감동적으로 빠져서

비키니는 이제 문제 없어용^^

 

단기간살빼기를 하기 위해서 티를 열심히 마셨어요^^

 

평소에는 커피가 물인줄 알고 살아서

처음에는 티가 익숙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쌤이 계속 강조해주시고

마시다보니깐 더 마실 수 있게 되더라구용^^

 

그래서 하루에 4리터에 이상 꼬박꼬박 먹어준 덕분에

살이 속도감 있게 빠졌어용!!

 

듀오는 먹을까 말까 고민했는데

먹길 너무너무 잘 했어요^^

단기간살빼기를 위해서는 꼭 필요한거 같아용^^

 

체지방의 크기랑 체지방의 숫자를 줄여주다보니깐

살도 잘 빠지고 요요도 없고요^^

살을 빼고 나서 유지하는게 쉽지 않은데

듀오 덕분에 잘 유지하고 있답니다 !!

 

입이 심심할땐 쌤이 주신 단백질바를 먹었어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았고요

단백질 10g이 들어있어서 살찔 걱정도 없고요.ㅋ

 

군것질에 대한 스트레스도 없어서

편안하게 단기간살빼기를 진행할 수 있었어요^^

 

단기간살빼기를 한달동안 진행한 결과

8키로가 빠졌고 사이즈가 진짜 많이 줄었어요^^

보는 사람마다 왜 이렇게 살이 많이 빠졌냐고 해주시고요.

ㅎㅎㅎㅎ

이런 말을 들을꺼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들을 때마다 감사하고 행복하네용 ^^

 

혼자살뺄때는 너무 힘들었는데

단기간살빼기로 쌤에게 관리 받으면서 빼니깐

스트레스도 안 받고 불안해하지 않고

제대로 살을 뺄 수 있어서 더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었답니다!

 

살을 급하게 빼야된다면 쌤 강추해요^^

 

 

* 내돈 주고 내가 살뺀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