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허벌라이프해외배송, 호주에서도 관리 받았어요 >_<

sweet.jh 2016. 5. 24. 07:58

 

허벌라이프해외배송, 호주에서도 관리 받았어요 >_<

 

 

 

 

아이를 둘 출산하면서 엄청 살이 찌면서

 

그 살이 스트레스가 되어서 더 먹게 되고

 

정말 놀랄만큼 배가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어쩔 수 없이 살을 뺄려고 찾아보니깐

 

도저히 호주에서는 제가 할 수 있는게 없더라구요.

 

독박 육아에 외출은 더더 힘들어서

 

인터넷을 보다가 허벌라이프해외배송을 보게 되었어요^^

 

한국도 그립고 해서 ㅋㅋㅋㅋ

 

신청해서 한달동안 효과를 보게 되었어요!!

 

 

 

 

 

 

EMS로 도착해서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왔어요^^

 

 

혹시라도 멀리서 오는거라서 괜찮을까 싶었는데

 

쌤이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셔서

 

괜찮았고 배송도 빨라서 엄청 좋았어요 !!

 

 

 

 

 

사은품도 잔뜩 챙겨서 보내주셨어요^^

 

택배비도 지원해주셨는데

 

이렇게 사은품까지 챙겨주시다니... 감동이였어요 !!

 

 

 

 

 

 

허벌라이프해외배송도 똑같이 관리를 받을 수 있더라구요~

 

전화도 안되고 만날 수도 없고

 

어떻게 관리를 받는가 싶었는데 ㅋㅋㅋㅋ

 

 

카톡이있었어요!!!

 

 

허벌라이프해외배송하고 카톡으로 매일 관리를 받아서

 

쉽게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었어요^^

 

 

허벌라이프해외배송이 도착하고 나면

 

가장 먼저 먹는방법을 설명들어요~

 

 

시차가 있긴 하지만 나의 패턴에 맞게 쌤이 짜주세요^^

 

간식까지 어떻게 먹어야지 알려주시니깐

 

카톡 관리도 괜츈하더라구요^^

 

 

 

 

 

첫째와 둘째의 출산 흔적을 지우기 위해서 듀오도 함께 먹었어요^^

 

듀오가 체지방의 크기 뿐만 아니라 체지방의 숫자까지

 

줄여주기 때문에 늘어난 살들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는 제품이더라구요^^

 

 

처음에는 설명들을때 뭔 말인가 싶었는데

 

해보니깐 사이즈가 정말 많이 줄더라구요!!

 

 

그리고 살뺀 후에 더이상 찌지 않은 것도 듀오 덕분이였구요^^

 

 

 

 

 

수시로 티도 마셔주었어요^^

 

 

허벌라이프해외배송을 받고 물 마시는게 젤 힘들었는데

 

다행히도 티는 마시면 마실 수록

 

더 마시고 싶어져서 많이 마실 수 있게 해주었고요^^

 

물을 많이 마시니깐 노폐물 배출도 잘되어서

 

살이 속도감 있게 살이 빠지더라구용!!

 

 

 

 

 

 

뱃살때문에 다시 허벌라이프해외배송 받은 겔이예요^^

 

맞지 않은 음식을 자꾸 먹다보니깐

 

위랑 장이 안 좋은 상태여서 ㅠㅠ

 

자꾸 쓰리고 소화도 잘 안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허벌라이프해외배송 받고 먹은 겔이 너무 좋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서 속쓰림이 없는 것보고

 

감동해서 더 열심히 마셔주었고요

 

 

그 덕분에 사이즈가 진짜 많이 줄었어요!!

 

불룩하던 배도 사라짐요^^

 

 

 

 

 

가끔 부부동반 모임이 있어서

 

그럴때는 허벌라이프해외배송을 하기가 쉽지 않거든요.

 

살을 빼는데 한번씩 이러면 스트레스가 확 생기는데

 

그때마다 쌤이 알려주신 대로

 

키토산을 먹으면서 들어오는 지방을 막았어요^^

 

 

키토산이 있어서 다행였답니다!!!

 

 

 

 

 

허벌라이프해외배송을 받고 한달만 해봐야지 했었는데

 

하다보니깐 너무 효과가 좋아서

 

3개월 동안 진행했고 그 덕분에 18키로가 빠지면서

 

임산부처럼 나왔던 배가 사라졌어요^^

 

 

남편도 처음에는 그렇게까지 해야겠냐고 하더니 ㅋㅋㅋㅋ

 

허벌라이프해외배송 아까워하지 않고

 

팍팍 지원해주더라구요^^

 

 

정말 뚠뚠하던 제가 살을 빼니깐 주변에서도

 

어떻게 했냐며 쌤이 그렇게 잘 빼주냐며 ㅋㅋㅋㅋㅋ

 

전화번호 많이 가져가셨어요^^

 

 

살이 빠지니깐 화도 덜나고 ㅋㅋㅋ

 

요즘 넘넘 즐거워용 ♥

 

 

 

 

 

 

* 허벌라이프 내가 주문해서 먹은 살뺀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