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직장인살빼기 - 궁댕이가 무거웠던 1人

sweet.jh 2016. 5. 22. 02:22

직장인살빼기 - 궁댕이가 무거웠던 1人

 

 

 

 

임산부냐고 오해를 많이 받았던 시절 ㅠㅠ

 

흑역사였지만 지금은 괜찮으니 공개해봅니닷 !!

 

사무실에서 앉아서 일을 하다보니깐

 

아침부터 저녁까지 거의 앉아만 있었어요...

 

그리고 궁댕이가 무거워서 집에서도 잘 안움직이기도 했지만요.ㅋㅋ

 

 

암튼! 그런데 슬프게도 식탐은 쩔어서 ㅋㅋ

 

남들이 배부르다고 숟가락을 놓더라도

 

나는 접시의 음식이 없어지지 않는한 놓지 못했어요.

 

 

그러다보니 당연하게도 살이 쪘지요.

 

그것도 이만큼.ㅠㅠ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직장인도 살을 뺄 수 있다고 하는

 

직장인살빼기에 그래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제가 선택한 직장인살빼기 방법은

 

운동을 꼭 하지 않더라도 감량할 수 있고

 

굶지 않아도 되는 단.백.질.쉐.이.크로 결정했어요^^

 

 

관.리가 잘 되어야지 살을 잘 뺄 수 있다고 해서

 

몇군데 후기를 읽어보고

 

느낌이 좋은 쌤을 선택했어요!!

 

 

저도 2달 동안 직장인살빼기를 하면서

 

너무 관.리를 잘 받아서 쌤을 추천해주고 싶어요 ♥

 

 

 

 

 

 

저에게 꼭 맞는 구성을 선택하고 나서

 

택배를 통해서 집으로 제품을 받았어요^^

 

 

정품인 제품에 안심했고

 

박스 가득 들어있는 사은품에 감동했어요 ♥

 

 

먹는 방법도 자세히 알려주셔서 더더 좋았어요^^

 

 

 

 

 

 

직장인살빼기는 개인의 차이는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아침저녁으로 쉐이크를 먹고 점심은 일반식사를 하면서

 

진행하는 방법이예요^^

 

 

하지만 50키로인 사람이 이렇게 먹는거랑

 

60키로인 사람이 똑같이 먹으면

 

배가 고플 수 밖에 없거든용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쉐이크 먹는 양을 쌤이 조절해주세요!

 

여기서 전문가필 팍팍 납니다^^

 

 

그 덕분에 배고프지 않았고

 

먹는걸 참지 않아도 되어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직장인살빼기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회사에 다니면 물보다 커피를 더 많이 마셨고

 

물이라곤 점심 먹을때 먹은것 밖에 없었거든요~

 

 

직장인살빼기를 하면서 젤 당황한건

 

물을 많이 마셔야 한다는 점이였어요!!

 

물만 먹어도 살찔꺼 같고 배나오는거 같던데....

 

그 물을 많이 마셔라고 하니, 난감했어요!

 

 

그래도 믿고 먹어보기로 했기 때문에

 

많이 마셔볼려고 노력했어요^^

 

다행히도 물을 마시면 마실수록 더 마시고 싶어져서

 

4리터는 거뜬하게 마실 수 있었어요!!

 

 

 

 

 

직장인살빼기를 하면서 먹길 잘했다는 생각이 절로는 듀오예요.

 

가격때문에 망설이긴 했지만 먹어보니

 

확실히 살빠지는 속도도 빠르고

 

포만감도 오래가고 젤 좋은건 체지방 숫자까지 줄일 수 있어서

 

요요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았어요!!

 

 

 

 

 

겔~ 정말 격하게 애정합니다!!!

 

 

직장인살빼기를 처음 시작할려고 했을때

 

겔만 먹으면 안되나요? 라고 했을 정도로

 

겔에 대한 기대감이 있었어요^^

 

 

일단 맛있어서 합격이고요 ㅋㅋㅋ

 

나의 단단한 팔뚝과 허벅지를 말랑하게 해줘서

 

사이즈가 줄어서 강추해요!!

 

 

주사도 많이 맞아봤는데 극적인 효과를 준건 겔이 처음이예요 ♥

 

 

 

 

 

직장인살빼기를 할때 젤 힘든게

 

가만히 앉아있을때 심심함이였어요~

 

심심해서 끊임없이 군것질을 했었는데

 

군것질을 못하니 시간도 잘 안가고 ㅋㅋㅋㅋㅋㅋ

 

마음이 불안하더라구요..

 

 

다행히도 쌤이 단백질바를 챙겨주셔서

 

이걸 먹으면서 위로를 받았어요.

 

달달하니 초코바인데 살이 안찌는 거라서 안심되고요!!

 

 

 

 

 

직장인살빼기로 두달만에 15키로를 빼고 나이스해졌어요^^

 

 

보는 사람마다 왜 이렇게 살이 많이 빠졌냐면서

 

회식자리에서 끝까지 살아남는 여자로써

 

사람들이 너무 신기했나봐요^^

 

 

나보고 살뺀다는 사람이 많아서 쌤 많이 소개시켜주기도 했고요!

 

 

 

 

 

 

 

가장 큰 변화는 뱃살이예요^^

 

임산부냐고 가끔 질문을 들을 정도로 배가 많이 나왔는데

 

지금은 배가 하나도 없어요!!

 

 

운동했냐고 물어보는데 한개 별로 없어요.

 

집에서 윗몸일으키기 정도 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

 

 

그 정도로 이런 배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 감사하네용^^

 

쌤이 정말 관리를 잘해주셔서 이런 결과를 얻을 수 있었어요!

 

매일 식단 체크해주시고

 

먹는방법도 바꿔주신 덕분에 해낼 수 있었어요!!

 

 

 

직장인살빼기가 어려웠던 분은 쌤에게 연락해보아용 >_<

 

잘빼주심!!

 

 

 

 

 

* 내돈 주고 내가 살뺀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