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술살빼기, 술로 찌운살 쉐이크로 빼기 乃

sweet.jh 2016. 5. 20. 01:41

 

 

술살빼기, 술로 찌운살 쉐이크로 빼기 乃

 

 

 

 

 

 

술을 좋아하는건 아니였는....

 

술을 마시는 자리가 좋다보니 안주를 많이 먹고

 

그러다보니 술도 많이 먹고 ㅋㅋㅋㅋ

 

나도 모르게 위가 확~ 늘어나더라구요!!!

 

 

그러면서 몸도 자주 붓고 무겁고 피로감도 심해졌어요 ㅠㅠ

 

정말 몸도 문제지만 건강을 위해서라도

 

빼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술살빼기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술살빼기를 위해서 제가 선택한 방법은

 

먹으면서 빼는 단.백.질.쉐.이.크 였어요^^

 

 

 

처음에는 운동도 하고 식이조절도 하고 했지만

 

그게 오랫동안 지속하는게 너무 힘들더라구요.ㅠㅠ

 

살을 뺄려면 그정도는 해야지 했지만

 

몸과 마음이 따로 놀게 되어서 혼자의 의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관리까지 해준다는 이야기에 선택했고요!!

 

 

전체적으로 문제였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서 저에게 꼭 맞는 술살빼기 구성을 추천받았어요^^

 

 

 

 

 

 

 

먼저 한달동안 진행하는 구성이였고요.

 

술살빼기에 필요한 용기들과 함께

 

쌤이 선물을 가득 챙겨서 보내주셨어요^^

 

 

소셜에 보면 가끔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도 있던데

 

그런 곳에서 잘 못샀다가 효과 못보는 경우가 더 많다고 해서

 

정품을 판매하는 쌤에게 구매했는데

 

이렇게 사은품을 잘 챙겨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용 ♥

 

 

 

 

 

 

 

술살빼기를 하기 위해서는 아침저녁으로 쉐.이.크를 먹고

 

점심은 일반식으로 진행해요^^

 

관리를 받으면 나에게 맞게 다시 알려주시기 때문에

 

맞춤식으로 관리를 받아보세용!!

 

 

그럼 배고픔도 없고 편안하게 살을 뺄 수 있어요^^

 

 

비위가 좀 약해서 이런거 잘 못먹는 편인데

 

쉐.이.크는 달달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맛있으니깐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술살빼기를 할때는 듀오랑 함께 먹어주었어요^^

 

체지방의 크기도 줄여주고 숫자도 줄여준다고 해서

 

늘어난 나의 뱃살을 위해서 함께 먹어주었어요!!

 

 

살이 잘 빠지는 것도 좋았지만

 

쉐.이.크 만 먹는 것보다 듀오랑 함께 먹으니깐

 

포만감이 오래가서 좋았어요!!

 

 

 

 

 

 

 

술살빼기를 할때 술은 아예 안 먹은 건 아니였고요^^

 

가끔 술자리가 있을때는 키토산 먹어주었어요!

 

 

원래 많이 먹던 사람이 하루 아침에 끊기란 힘들잖아요~

 

 

그럴때마다 폭식만 안하고

 

쌤이 알려준대로 따라했더니 살이 빠질 수 있었어요^^

 

 

 

 

 

 

술살빼기를 할때 도움을 참 많이 받은 겔이였어요^^

 

 

술을 많이 마시다보니깐 늘 속이 쓰리고

 

소화도 안되고 그랬는데 겔을 먹고 부터는

 

속이 너무 편안해졌고요^^

 

 

속이 편안해지다보니깐 쉐.이.크 흡수도 잘되서 살도 더 잘빠짐요!!

 

 

단단한 살들도 말랑해져서 허벅지사이즈를 줄이는데

 

일등공신이였던것도 겔이였어요^^

 

 

 

 

 

 

원래 물이라곤 1도 안마시는 여자였는데

 

술살빼기를 하면서 물과 친해졌어요^^

 

티를 많이 먹어야지 살이 잘 빠진다는 이야기를 듣고

 

하루에 4리터 이상 꼬박꼬박 마셨어요!!

 

 

참 다행인게 티는 마시면 마실수록 더 마시고 싶어져서

 

힘들지 않게 마실 수 있었어요!!

 

 

 

 

 

 

짠!! 진짜 대박임^^

 

이렇게 사람이 변할 수 있다는게 놀라웠어요!!

 

뼈가 굵은 줄 알았고 안빠지는 체질이라고 생각했고

 

술을 먹으면서 술살빼기를 한다는 것은

 

상상도 못할 일이였거든요!!

 

 

그런데 3개월 동안 쌤을 만나서 따라만 했을 뿐인데

 

15키로가 빠졌고 불룩하던 배가 들어갔고

 

체지방이 엄청 빠지게 되었어요^^

 

 

 

 

 

 

불룩하던 배는 이제 사라졌고요^^

 

주변에서 날씬해졌다는 이야기를 정말 많이 해주세요~

 

들을 때마다 나를 보고 하는 이야기인가 싶기도 했고요^^

 

 

평생에 들어보지 못한 이야기라서 ㅋㅋㅋ

 

 

술로 찌운살을 쉐.이.크로 빼내었고

 

몸도 훨씬 가볍고 피곤함도 줄었어요^^

 

혼자서 했을때는 막막하기만 했는데

 

쌤이 저를 구제해주셨네요 ♥

 

 

지금은 따로 관.리하고 있지 않지만 유지 잘하고 있어요^^

 

유지까지 되는 술살빼기 원한다면

 

쌤에게 연락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