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신살빼기, 15kg 빼고 사람됨 ㅋㅋㅋㅋ

sweet.jh 2016. 5. 17. 16:37

 

전신살빼기, 15kg 빼고 사람됨 ㅋㅋㅋㅋ

 

 

 

 

 

 

남다른 하체로 인해서

 

바지를 입으면 늘 살때문에 바지에 주름을 만들어내고요

 

아래에서 내려다보면 슴가는 보이지 않고 ㅠㅠ

 

배가 먼저 보이던 시절이 있었어요..

 

 

원래도 마른 사람이  아닌터라 살을 빼야겠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몸이 불편하더라구요 ㅠㅠ

 

 

아픈데도 많고 피곤함도 심해서

 

이대로 살다가는 죽겠다 싶어서

 

전신살빼기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살을 빼는데 돈을 쓰는게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니깐 닭가슴살 먹으면서 운동하면 된다고 해서

 

한 일주일 정도 먹었는데

 

입에서 닭똥내가 나요 ㅠㅠㅠ

 

 

정말 매일 먹을 건 안되더라구요~~

 

빡세게 하루에 운동을 2시간씩 하고

 

먹는거 조절했지만 체중이 0.5키로 밖에 안 빠졌더라구요.ㅠㅠ

 

 

오마이갓!!

 

전신살빼기로 15키로가 목표였는데

 

도대체 얼마나 이 생활을 해야할지 막막해서

 

다른 전신살빼기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사람은 그냥은 안된다면서

 

돈을 써서 하는게 확실하다고 도움을 받기 했어요^^

 

 

제가 선택한 전신살빼기는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단.백.질.쉐.이.크였어요^^

 

개인관리도 다 따로 해주시고

 

먹으면 엄청 살이 잘 빠진다고 해서 ♥

 

 

상담을 받고 저에게 꼭 맞는 구성을 선택했어요^^

 

한달동안 할 수 있는 구성을 먼저 선택했고요.

 

전제척으로 전신살빼기를 할 수 있도록

 

쌤이 저에게 꼭 맞는 구성을 선택해주셨어요^^

 

 

 

 

 

 

정품 제품과 함께 전신살빼기에 도움이 되는

 

선물까지 쌤이 잘 챙겨서 보내주셨어요^^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면 이렇게 많은 샘플이 없을 뿐더러

 

제대로 관리 받지 못해서

 

오히려 손해라는 이야기를 들어서

 

저는 정품을 판매하는 곳에서 신청하게 되었어요!!

 

 

확실히 관리를 받으니깐 효과가 더 좋으네용 ♥

 

 

 

 

 

전신살빼기는 아침저녁으로 밥 대신에 쉐.이.크를 먹고

 

점심은 일반식사를 하면서 진행해요!!

 

 

바쁜 아침에도 간단히 먹을 수 있어서

 

지켜서 먹는건 어렵지 않았어요^^

 

 

쉐.이.크도 완전 맛있어서 질리지 않았고

 

포만감도 있어서 힘들지 않았지용!!

 

 

전에 닭찌찌를 먹었을때는 퍽퍽함도 힘들었고

 

매번 챙겨먹는게 쉽지 않았는데

 

전신살빼기로 선택한 쉐.이.크는 완전 간편하고 맛있음요^^

 

 

 

 

 

평소에 물이라고는 탄산음료와 커피밖에 모르던 여자였는데

 

전신살빼기를 하면서 마시는 티 덕분에

 

물마시는 습관을 기를 수 있었어요^^

 

 

몸에 좋지 않은 탄산음료와 믹스커피를 끊고

 

티를 많이 마셨더니 살도 더 빨리 빠지고

 

피부도 좋아져서 넘 좋았어요!!

 

 

 

 

 

제가 모태뚠뚠이라서 ㅋㅋㅋㅋ

 

살은 빼도 요요가 잘 오는 편이였거든요~~

 

 

정말 요요가 싫어서 살을 안 뺄 정도로요 ㅠㅠ

 

 

저의 고민을 전신살빼기를 하면서 이야기를 했더니

 

 

언니가 체지방의 숫자를 뺄 수 있는

 

듀오를 강력하게 추천해주셨어요^^

 

 

듀오가 체지방의 크기 뿐만 아니라

 

세포수까지 줄여주기 때문에

 

모태뚠뚠이인 저도 잘 유지할 수 있게 만들어주었지용!!!

 

 

 

 

 

 

전신살빼기를 할때 마셔주면 정말 좋은 겔이예요^^

 

사이즈를 줄여주는 역활을 하기 때문에

 

마시고 나면 전체적으로

 

슬림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거든용!!!

 

맛도 베리굳 乃

 

 

 

 

 

전신살빼기를 할때 외출할때마다 가지고 다닌 단백질바예요^^

 

바빠서 밥을 챙겨 먹지 못할때

 

하나 까먹으면 배도 부르고 맛있기도 하고요^^

 

 

전신살빼기를 할때 합법적으로 먹을 수 있는 군것질임 ㅎㅎㅎ

 

 

 

 

 

 

전신살빼기를 한달만 해봐야지 했는데

 

생각보다 살이 너무 잘 빠져서^^

 

3개월간 지속하면서 15kg이 빠졌고

 

체지방도 정상으로 돌아왔어요!!

 

 

다들 저만 보면 날씬하다고 말해준 것도

 

체지방이 많이 빠진 덕분이였지용^^

 

 

 

 

 

 

전신살빼고 나서 군살들이 다 정리 되었어요^^

 

 

불룩하게 나왔던 뱃살도 없어졌고

 

굵어서 터질꺼 같던 허벅지도 정리되어서

 

옷입을때마다 행복해져요 >_<

 

 

꽉끼는 66에서 헐렁한 55로 변신하는데

 

3개월 밖에 걸리지 않았거든용^^

 

전신살빼기 정말 효과 대박이예요 ♥

 

 

여름도 코앞이고 살을 빼고 싶다면

 

전신살빼기 전문쌤을 추천해보아용 !!

 

 

짱짱 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