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출산후살빼기, 모유수유하면서 18키로 감량!!

sweet.jh 2016. 5. 16. 19:50

 

출산후살빼기, 모유수유하면서 18키로 감량!!

 

 

 

 

원래 좀 날씬해서 방심했는지 ㅠㅠ

 

임신하면서 어마어마한 배를 보유하게 되었어요.

 

출산하면 다 괜찮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한편으로 안심하긴 했는데 막상 출산을 하고 나니깐

 

장난아니더라구요 ㅠㅠ

 

모유수유도 하고 시간도 지나서

 

나는 많이 빠졌다고 느꼈는데 여전히 몸무게는 그대로였고

 

더 충격적인건 입을 옷이 남편옷 밖에 없다는거였어요.

 

그래서 출산후살빼기를 결심하게 되었어요.

 

 

 

 

 

출산후살빼기로 여러가지를 알아보게 되었는데

 

결국 단.백질.쉐.이.크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모유수유중이라서 안전한걸 먹어야했고

 

육아는 생각보다 힘들어서 운동은 상상도 못하겠더라구요~

 

식단조절은 모유수유하면서 거의 불가능이였어요.

 

 

적게 먹으면 모유가 잘 안나오니깐 ㅠㅠ

 

잘 나오게 할려고 더 많이 먹을 수 밖에 없거든요.

 

암튼!! 그래서 선택한게 요거지용!!

 

 

모유수유중에도 먹을 수 있고

 

모유량도 줄어들지 않고 운동안해도 뺄 수 있었어요!!!

 

 

다만 비용이 드니깐 남편의 눈치를 살짝 봤지만.

 

막상 살이 빠지는거 보니깐 오히려 좋아함 ㅋㅋㅋㅋㅋ

 

뭐지???

 

 

 

 

 

 

출산후살빼기는 관리가 정말 중요하다고 해서

 

블로그 후기를 보고 괜찮은 쌤을 찾아서

 

신청하게 되었어요^^

 

요즘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도 간혹 있던데~

 

관리를 못받아서 오히려 손해라면서 ㅠㅠ

 

제대로 관리까지 해주는 출산후살빼기 정품 판매처를 이용하는게

 

훨씬 저렴하게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이래요^^

 

 

저도 살짝 흔들렸지만

 

무엇보다 출산후살빼기 성공하고 싶었기 때문에

 

쌤에게 신청하고 사은품을 진짜 많이 받았어요^^

 

이것만 해도 할인되는 금액보다 많을듯 ♥

 

 

 

 

 

 

 

출산후살빼기는 다른 살빼기보다 먹는 방법이 중요해요!!

 

기본적으로는 아침저녁으로 밥 대신에 쉐.이.크를 먹고

 

점심은 일반식사를 하면서 빼는 방법인데

 

먹는양이 달라지기 때문에 쌤에게 체크 받은 후

 

먹는 방법을 선택하시면 되용^^

 

 

 

저는 원래 먹는 것보다 많이 먹었는데

 

오히려 살이 빠져서 이게 제대로 된

 

출산후살빼기 구나 라고 생각했어용^^

 

 

그리고 쉐이크가 엄청 맛있어서

 

먹으면 먹을 수록 땡기는 맛이였어요!!!

 

 

 

 

 

 

 

출산후살빼기를 할때 가장 중요한 허벌티예요^^

 

물대신에 마시는 차인데

 

많이 마시면 노폐물 배출에도 좋고

 

가장 좋은건 입맛이 조절된다는 사실이였어요!!

 

 

모유수유를 하다보면 엄청 배가 고파서 나도 모르게

 

군것질을 많이 먹었는데

 

티를 많이 마시니깐 군것질도 안하게 되고

 

밀가루 음식도 끊게 되었고용!!

 

 

 

 

 

 

 

출산후살빼기를 할때 효과를 가장 많이 본 겔이예요^^

 

 

겔의 경우 사이즈가 줄어든다고 해서

 

기대를 했는데 먹어보니깐 기대 이상이예요 ♥

 

 

딴딴하던 살도 말랑해지고

 

허벅지랑 뱃살의 사이즈도 많이 줄어들고요^^

 

진짜 대박임 >_<

 

 

 

 

 

 

듀오는 정말 신의 한수였어요^^

 

출산후살빼기를 하면서 다 효과가 좋아서

 

다 추천해주고 싶지만 듀오는 정말 최고예요 乃

 

 

늘어진 체지방의 크기도 줄여주지만

 

체지방세포수 까지 줄어들기 때문에

 

요요없는 출산후살빼기가 가능하게 되었답니다 ^^

 

 

 

 

 

 

 

군것질이 땡길때는 단백질바^^

 

 

달달한걸 원래 좋아해서 초코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바를 먹으니깐 달달하니 넘 맛있더라구요!!

 

 

하루에 한개 저의 힐링타임이였어요 ㅎㅎ

 

 

 

 

 

 

 

출산후살빼기를 하면서 가장 좋은건 체지방이 많이 빠졌다는 사실!!

 

 

처음에는 34%에 육박했었는데 지금은 20.5% !!!

 

보기에도 정말 많이 빠진 이유가

 

체지방이 많이 빠져서 더 많이 빠져보인듯해요^^

 

 

 

 

 

 

 

 

빵빵하던 얼굴도 슬림해졌고요^^

 

아이와 같이 나가도 이모 소리를 듣고 있답니다!!

 

출산하고 한동안 거울도 보기 싫던데

 

요즘은 셀카도 막 찍는 여자가 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출산후살빼기 18kg를 감량했더니

 

허리 사이즈도 25인가 되었어요^^

 

40인치가 넘던 뱃살이 지금에서야 흔적을 찾아볼 수가 없네용!!

 

 

모유수유를 하면서 모유량도 줄지 않아서

 

완모할 수 있었고요^^

 

 

적게 먹어서 아이가 힘들어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아이도 건강하게 자랄 수 있었어용~

 

 

출산후살빼기가 고민이라면 쌤에게 연락해보아요!!

 

완전 살 잘 빼주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