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옆구리살빼는법♡ 나에게도 라인이 있었어!!!

sweet.jh 2015. 1. 9. 02:15

 

옆구리살빼는법♡ 나에게도 라인이 있었어!!!

 

 

 

늘 뚱뚱했었기 때문에 몸에 대해서 착각을 하고 살았어요.

난 통뼈다. 일자 몸매다 하고 착각하고 살았는데

아니였어요!! 그냥 살에 묻혀있었을뿐!!!

 

그리고 배가 앞으로 나와서 살이 찐거랑

튜브를 낀것처럼 옆구리에 살이 찐거랑 느낌이 달라요.

옆구리살이 나오니깐 체형자체가 다르더라구요.

 

옷입을때도 옆으로 튀어나온 옆구리살 때문에

타이트한 옷은 꿈도 못꾼답니다.

아~ 눙물~ㅠㅠㅠ

 

이렇게 스트레스 받을게 아니겠다 싶어서

옆구리살빼는법을 결심하고

주변에서 많이 하는 단.백.질.쉐.이.크에 동참하게 되었어요.

 

따로 운동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고

살을 빼고 나서도 요요가 없다고 하고.

무엇보다 하는 동안 관.리를 해준다고해서

적어도 4키로는 빠지겠지~하고 조금한 마음으로 시작했어요^^

 

그 결과!!!

한달만에 10kg가 빠졌고 허리사이즈도 4.5인치가 줄었어요!

 

 

 

 

먹으면서 관.리를 받는 방법이기 때문에

관.리가 잘되는 코치언니에게 시작하게 되었어요^^

이웃블로그에서 소개시켜준 분이라서

믿고 시작할 수 있었답니다!!

 

옆구리살빼는법으로 살을 잘 빼주는 언니라서 그런지

상.담을 받는 동안 오나전 친절하셨고

궁금한것도 잘 설명해주셔서

살빼는 동안 의지할 수 있겠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곳을 알아보지 않고 언니에게 시작하게 되었어요!

 

 

 

 

 

상.담을 통해서 선택한 제품은 다음날 택배로 도착했어요.

당장 시작할 수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제품은 모두 정품이였고 유통기한도 넉넉했어요^^

살빼는데 도움이 되는 사은품도 잔뜩 있고 대만족이였어욤 'ㅂ'

 

제품을 확인하고 언니에게 연락을 드리면

언니가 저에게 맞는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세요~

나의 생활패턴에 맞게 살을 빼니깐

부담감 없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옆구리살빼는법 할때 가장 중요한 알.로.에.겔이예요^^

출렁거리던 옆구리살의 사이즈를 줄여주는 역활을 해요.

완전 음료수처럼 맛있는데

먹고 나면 옆구리살의 사이즈가 줄어들어요.

 

출렁거리던 옆구리살은 사라지고

화장실도 잘 갈 수 있게 만들어주고 완전 홀릭했다니깐용!!

 

 

 

 

늘 먹는 것을 참지 못해서 살빼는게 너무 힘들었는데

옆구리살빼는법을 하는 동안

허.벌.티라는 물대신 마시는 차를 마셨더니

억지로 참지 않아도 군것질을 끊을 수 있더라구요^^

 

평소에 500미리도 물을 안 먹었었는데

이건 물을 당기는 역활을 하는지

마셔도 마셔도 또 마시고 싶어지더라구요^^

그 덕분에 하루에 4리터는 거뜬히 먹을 수 있었고

많이 마시다 보니깐 살도 더 빨리 빠지더라구요!

 

 

 

옆구리살빼는법으로 한달만에 10키로가 빠진 모습이예요^^

사진으로 봐도 진짜 많이 빠졌죠?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먹고

코.치해주신 대로 진행했을 뿐인데 이렇게 변했어요.

따로 운동을 하지 않았고 먹기만했는데

살이 빠졌고 주변에서 이뻐졌다는 소리도 듣게 되었답니다^^

 

이제는 입고 싶은 옷 마음껏 입을 수 있는게

가장 행복해네요♡

 

의지가 약하거나 먹는거 너무 좋아해서

옆구리살빼는법을 하지 못했다면

카톡아이디 (hikanie)로 연락해서 관.리 받아보세요^^

숨어있던 라인을 발견하실 수 있을꺼예요!

전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