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허벅지살빨리빼는법♥ 올~

sweet.jh 2014. 12. 25. 03:11

 

허벅지살빨리빼는법♥ 올~

 

 

살이 찌고 부터는 밖보다는 집이 더 좋더라구요.

평일에는 회사와 집을 다니고 있고

주말은 방바닥에 붙어서 보내고 있었어요.ㅠ

 

친구들이 불러내도 뚱뚱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 않고

더 소극적으로 변하게 되더라구요~

살이 뭔지.ㅠㅠ

 

그러던 중에 허벅지살빨리빼는법을 알게 되었어요.

보다 못한 친구가 저에게 알려준 방법이였어요!

처음에는 시큰둥했지만.

알아보니깐 살을 뺀 사람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그래서 용기 내어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굵은 허벅지가 늘 컴플랙스였는데

시작한지 한달만에 컴플랙스를 극복하게 되었어요^^

허벅지 완전 날씬해짐!!!

 

평소에는 허벅지를 가리기위해서

옷을 입었지만 지금은 자신있게 까고 다닙니다 ㅋㅋㅋ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먹고 앉아서 일하고

운동할 시간도 없고

야근에 회식에 정말 살찔 일 밖에 없더라구요~

살이 안찌는 체질이라고 자부했지만.

세상에 살이 안찌는 체질은 없었어요.ㅠㅠ

직장생활 3년만에 허벅지는 두배로 굵어진 느낌이였어요~

원래 날씬하다가 뚱뚱뚱해지니  더 자신감을 잃게 된거 같아요!

 

암튼!

제가 허벅지살빨리빼는법으로 택한 방법은

먹으면서 뺄 수 있는 단.백.질.쉐.이.크 였어요!!

 

 

 

처음 들어보는 방법이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아보고

언니가 추.천해주신 구성으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택배는 엄청 빠르더라구요.ㅋ

마지막 만찬을 즐기지 못하고 시작할 수 있게

다음날 숑~ 하고 보내주셨고.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감동이였어요♥

 

 

 

사은품도 잔뜩 챙겨주셨어요^^

쉐.이.크 먹을 때 필요한 용기들과 함께

허벅지살빨리빼는법에 도움이 되는 선물들까지

많이 많이 챙겨주셨답니다^^

 

 

한달동안 아침저녁으로 쉐.이.크를 먹고

점심은 밥을 먹으면서 진행하는 방법이여서

과연 맛있을까 싶었는데

언니가 알려준 먹는방법대로 먹으니깐

완전 맛있었고 포만감도 오래가더라구요^^

합격!!!

 

 

 

 

먹을때는 정줄놓고 접시까지 먹을 태세로 먹었던

식탐이 많은 타입이였어요!

정신차리고 먹어야지 했지만 저의 접시는

늘 텅텅 비어져야지만 정신이 돌아오더라구요~

정말 의지로는 해결되지 않던 식탐이

허.벌.티를 마시면서 부터 해결 되기 시작했어요^^

 

허벅지살빨리빼는법을 시작할때

과연 나도 성공할 수 있을가 걱정했던거

식탐때문이였는데 쉽게 해결되네요.ㅋㅋㅋ

왜 걱정했던거임!!

 

억지로 끊었던건 아니였고

티를 많이 마시다보니깐 어느순간

군것질도 안하게 되고 식사량도 줄어있는

저를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허벅지살빨리빼는법에서 가장 중요한 알.로.에.겔!!!

겔을 먹는 이유는 단하나^^

허벅지사이즈를 줄이기 위해서랍니다^^

 

허벅지는 살 중에서 가장 빼기 힘든 부분으로 유명해서

시술도 많이 받는 부분이잖아요~

그런 부분이 겔만 먹으면 해결 될 수 있다고 해서

안 먹을 수 없었어요!!

 

사이즈가 진짜 많이 줄어서

못입던 옷까지 다 입을 수 있었던 것도

겔을 열심히 먹었기 때문이였어용♥

 

 

 

 

한달동안 열심히 언니와 허벅지살빨리빼는법을 했더니

허벅지는 11cm가 줄어들었고 체중은 10kg가 감량되었어요^^

평생에 가져보지 못한 몸무게 지금 가져보고요~

허벅지가 너무 날씬해져서 너무 행복해요♥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도와준다고 했던

언니가 있었기 때문에 성공할 수 있었어요^^

매일 같이 일기장 검사해주시고

어떤 점이 부족한지 알려주시고 응원도 해주시구요^^

 

다리가 날씬하니깐 못입어봤던

짧은 바지 스키니를 이제서야 다시 입어보게 되네요^^

지금도 잘 유지하고 있어서

옷 사이즈 걱정 하지 않는 여자가 되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