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start 'ㅂ'

허벌라이프 해외배송 안전하게 받기♡

sweet.jh 2014. 11. 29. 00:41

허벌라이프 해외배송 안전하게 받기♡

안녕하세요^^
호주에서 허벌라이프 해외배송 받아서
관리를 받고 10키로 감량한 유학생이예요^^
한달동안 10키로닛 !!!
광고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저에게도 일어나는
일이 될줄은 상상도 하지 못했네요^^
꺄르르 꺄르르♡♡♡

유학생활을 하다보면 알겠지만
누가 챙겨주는 사람 없으니 식사는 엉망진창이고
혼자서 먹을 수 있는 간편한것만 찾았어요.
살찌는 체질이 아니라고 자부하던 저도
3개월만에 10키로가 쪄버리더라구요 ㅠㅠ
세상에 살안찌는 체질은 없는걸로 ㅋㅋ

굶고 운동하면 금방 빠지겠지 싶었는데
찌는건 금방 쪄도 빠지는건 제맘대로 안되네요~
이대로 방치하면 식생활도 큰일이고
계속 살이 오를 듯해서 한국에서 하던
허벌라이프를 해외배송하기로 했어요^^

호주에서 받는거라서 제대로 도착할까
걱정스러운 마음에 안전함이 보장되는 곳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히히. 배송비도 지원되고 짱 좋음♡

허벌라이프 해외배송 받고 딱 한달만에
10키로가 빠졌고 홀쭉해졌어요^^
전과 동일한 몸무게인데 사이즈는 더 빠진듯해요
보는 사람들마다 갑자기 살이 빠졌는데
살쳐짐도 없고 컨디션도 좋아보여서 신기해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봐도 건강해진듯한데 살이 빠져있네요~
살을 빼는건 힘든 일인줄만 알았는데
이렇게 쉬울 수도 있네요^^

어떻게 안전하게 허벌라이프 해외배송을
받고 관리는 어떻게 받았는지
지금부터 공개할께요^^


제가 상담을 통해서 선택한 구성들이예요^^
언니가 저의 키랑 몸무게 생활패턴을
고려해서 직접 짜주셨답니다!!

이 제품들은 EMS를 통해서 5일정도 걸려서
저의 손으로 도착하게 되었어요^^

배송비를 지원받아서
사은품 기대는 안했는데 한국에서 구매한거랑
동일하게 사은품이 나와서 너무 행복했어용♡
용기들은 물론이고 샘플까지^^

히히. 거기에 한달동안 철저한 관리까지!!

결제도 어렵지 않게 카드와 현금 나눠서
결지할 수 있어서 편했어용 ㅋㅋ
귀찮게 했는데도 언니가 괜찮다며
해결해주셨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제품을 받고 나면
언니가 저에게 맞게 먹는방법을 설명해주셨어요
아침저녁으로는 쉐이크 먹고
점심은 되도록이면 기름지지 않는 음식으로
자유롭게 먹을 수 있게 해주셨어요^^

티먹는거나 겔 먹는 노하우도 알려주셨어용!

관리를 어떻게 받는지 궁금하실꺼예요
장거리다보니 전화는 힘들꺼 같고
관리를 못받으면 살을 못뺀다고 했는데 ㅠ
걱정이 많을꺼라고 생각해요~

저도 처음에는 제품만 사고 마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카톡 덕분에 최고의 관리를
받으면서 진행할 수 있었어요^^

궁금한건 바로바로 물어볼 수 있었고
하루를 마무리하면서 언니에게
일기장을 보내면 언니가 체크해서
부족한거 잘한거 이야기해주시거든요^^

집중감 있게 살을 뺄 수 있었던 이유는
매일매일 연락한 덕분이랍니다~

호주에 있으면서 가장 힘든게 식욕조절이였어요
원래도 이런 음식을 좋아하는데
여기 오니깐 존맛인거예요~
그래서 참을 수가 없어서 먹게 되거든요.

억지로 참는다고 참을 수 없는게 식탐인데
허벌티를 마시면서부터 해결되었어요!

물을 잘 마시지 못하는데도 티는 마실 수 있는게
향도 괜찮고 맛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신경쓰면 하루에 5리터도 거뜬히 먹을 수 있고
그 덕분에 식탐도 줄이고
피부도 촉촉해지고 넘 좋았답니다^^


허벌라이프 해외배송의 꽃은 알로에겔이예요.
사실 무게가 많이 나가서 많이 주문하기
미안해지만 언니가 신경쓰지 말고
살빼는데만 집중하라고 해서 한박스 주문해서
신나게 마셨더니!!! 대박 !!!

어쩜 이렇게 사이즈가 많이 줄어들 수 있는지
그냥 먹기만 했을 뿐인데 왠만한 시술보다
더 나은 효과를 보는듯했어요^^

짱짱♡♡♡♡

허벌라이프 해외배송 받은지
딱 한달만에 10키로가 빠졌답니다^^
살만 빠진게 아니라
사이즈까지 왕창 빠져서 넘 좋아요♡

혼자가 아니라 언니가 타이트하게 관리해주셔서
실패하지 않고 허벌라이프 해외배송을
성공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처음에는 배송이나 제대로 올까 싶었는데
너무나 안전하게 도착하고
관리까지 멋지게 받아서 다이어트도 성공하고
너무나 좋은 허벌라이프 해외배송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