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Game

[D&R2] 방탈출2 Doors & Rooms2 3-1 공략

sweet.jh 2014. 10. 29. 14:59

[D&R2] 방탈출2 Doors & Rooms2 3-1 공략

 

 

 

 

방탈출2의 새로운 챕터가 생겼어요^^

꾸준히 나오는게 매력적이네요.

오랜만에 업데이트를 받았더니 지금에야 풀어봅니다.

 

 

 

 

다른 버전에 비해서 빨리 풀었어요.

이제 어디에 뭐가 있을꺼라는 감이 생긴건지

단순히 쉬웠는지는 모르겠지만.

공략을 보지 않고 풀어본건 처음이네요^^

 

 

 

 

방탈출2의 챕터3의 첫번째 스테이지는

백악관 같네요.

실제로 어떤지는 모르겠지만.ㅋㅋ

 

 

 

 

오른쪽으로 이동해보면 링컨의 액자가 있습니다.

 

 

 

 

링컨의 액자를 터치해보면 금고가 나와요.

금고의 힌트는 책장에 있는 그림에 있어요^^

 

 

 

 

그림을 보면 곰은 두번째 자리.

새는 다섯번째 자리

인디언은 네번째 자리네요.

 

 

 

 

금고의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곰을 호출합니다.

3가지를 하는데 6번의 기회가 있어요.

 

 

 

 

3을 한번 누르면 두번째 칸으로 이동합니다.

그럼 곰이 활성화됨.ㅋ

그럼 다시 다음 그림으로 넘겨줍니다.

 

 

 

 

독수리는 3을 한번 2를 한번 누르면

5번째 칸으로 이동해서 활성화되요^^

 

 

 

 

그림을 인디언으로 넘겨주시고

2를 한번, 3을 한번 또 2를 한번 누르면

4번째 칸으로 가서 인디언이 활성화되요^^

 

인디언까지 활성화되면 Success 글자가 나오고

금고를 열수 있어요^^

 

금고 안에서 삼각형을 획득합니다!!

 

 

다시 금고 문을 닫고

다음 그림으로 넘기면 별이 나와요^^

3을 한번 누르면 첫번째 칸으로 이동하고

금고 문을 열면 별★을 획득해요!

 

 

 

 

왼쪽으로 이동하면 석상아래에 금고가 있어요.

금고의 힌트는 바닥에 깔려있는 러그에 있어요^^

러그의 높낮이를 석상 아래에 누르면 되요.

 

 

 

 

요렇게 만들면 석상이 열려요^^

 

 

 

 

열린 석상에 을 획득해요^^

 

 

 

 

탈출하기 전에 쇼파 위에 있는 퍼즐을 풀고 갑시닷.

퍼즐의 힌트 역시 러그에 있어요^^

 

 

 

 

나뭇잎과 열매와 화살을 갯수를 새어서

수식에 대입하면 되용^^

갯수는 모두 13씩이더라구요.ㅋㅋ

13 X 13 /13 = 13

ㅋㅋㅋㅋ

 

 

 

 

책상에 아래에 있는 퍼즐에

획득한 삼각형과 틀을 꼽아주면

탈출할 수 있는 장소가 나와용^^

 

 

 

 

여기로 나가면 탈출 성공^^

 

 

 

 

 

[D&R2] 방탈출2 Doors & Rooms2 3-1 공략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