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Game

[D&R2] 방탈출2 Doors & Rooms2 1-17 공략

sweet.jh 2014. 4. 23. 23:53

[D&R2] 방탈출2 Doors & Rooms2 1-17 공략

 

 

 

 

 

 

미라관(?)을 터치해요.

 

 

 

 

미라가 가지고 있는 막대기를 회득합니다.

 

 

 

 

 

이제 퍼즐을 풀어야해요^^

벽에 있는 퍼즐을 터치.

 

 

 

 

이 순서대로 퍼즐을 풀어요.

 

 

 

 

그럼 아랫쪽의 서랍이 열리면서 별★을 획득해요.

 

 

 

 

 

요렇게 퍼즐을 풀면 윗칸이 열려요.

 

 

 

 

그럼 막대기의 윗부분을 획득할 수 있지요.

퍼즐 간단한데 은근 어려움.ㅋㅋ

 

 

 

 

 

막대기와 막대기 윗부분을 조합합니다.

 

 

 

 

호리병에 각각 막대기를 꽂아서 막대기의 길이를 재어봅니다.

호리병에서 몇개의 띠가 보이는지 세면 되용.

첫번째부터 8개, 4개, 3개, 6개, 5개가 보이네요~

 

 

 

 

 

 

상자를 터치합니다.

 

 

 

 

 

호리병에서 재었던 숫자를 입력해줍니다.

 

 

 

 

상자를 열면 막대기의 아랫부분을 획득해요.

 

 

 

 

 

막대기와 아랫부분을 결합합니다.

 

 

 

 

 

결합한 막대기를 미라관에 꼽으면 탈출 문이 생겨서 탈출할 수 있어요^^

 

 

 

 

ㅋㅋㅋ 문이 열렸습니다.

 

 

 

 

 

퀴즈는 여기에 숨어있어요.

 

 

 

 

호리병 사이에 ?가 되어있는걸 보니 호리병으로 다시 가봅니다.

 

 

 

 

사이사이에 숫자처럼 보이는 그림이 있네요.

각각 이어보면 3584가 되네요~

입력하면 퀴즈 OK!!

 

 

[D&R2] 방탈출2 Doors & Rooms2 1-17 공략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