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Game

방탈출 D&R2 Tutorial stage01 공략

sweet.jh 2014. 4. 10. 22:19

 

방탈출 D&R2 Tutorial stage01 공략

 

 

 

오~ 오랜만에 구글플레이에 들어갔는데 방탈출 D&R2가 나왔네요!

방가방가^^

저는 방탈출 매니아거든요.ㅎㅎ

 

 

 

그래픽도 깔끔해지고 열쇠가 5개로 한정되어 있어서 밤을 새서는 못할듯하네요ㅋㅋ

원래 한번 오픈하게 되면 밤을 새서라도 끝판을 깨고 마는데.ㅎㅎ

이번에 나온 방탈출 D&R2는 열쇠가 시간이 지나야지 충전할 수 있어요.

방의 난이도에 따라서 열쇠가 필요한 갯수가 틀려진답니다.

 

 

 

 

사실 TUTORIAL 따위는 공략이 필요없지만.

저는 A형이라 처음부터 하지 않으면 안되는 사람이라서용. ㅋㅋㅋ

 

 

 

 

STAGE 01이 나왔습니닷!!

갤럭시탭이라고 해야할까요?

구글이니깐.ㅋㅋ

암튼 탁자위에 놓여져 있습니다.ㅋㅋㅋㅋ 

 

별을 하나만 받아도 클리어할 수 있지만.

그래도 3개 받으며 좋잖아ㅛ.ㅋㅋ

3개 받기 위해서는 스테이지를 끝내야하고

방안에 있는 별을 획득해야하고.

마지막으로 탭이 내는 퀴즈를 맞춰야지 3개의 별을 받을 수 있어요^^

 

 

 

 

 

 

벽에 붙어 있는 별이 획득합니다.

바닥에 놓인 망치를 획득해서 나무 상자를 깨면

키가 나옵니다.

키로 문을 열면 탈출할 수 있지만 퀴즈를 풀고 탈출해봅시닷!!

 

 

 

 

벽에 숫자가 색깔별로 적혀있는데 탭을 클릭하면

노랑 빨강 파랑 물음표가 뜹니다.

벽에 있는 1 4 7을 입력하면 correct answer!!!

별을 받을 수 있어요^^

 

 

방탈출 D&R Tutorial stage01 공략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