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view =]

모유저장팩추천! 마더케이(mother-k)

sweet.jh 2014. 2. 25. 22:41
모유저장팩추천! 마더케이 (mother-k)


안녕하세요^^
모유수유를 하면 24시간 아이에게서 떨어질 수 없었어요.
그래서 억울한 마음에 대성통곡하곤 했었는데 ㅋ
아기를 사랑한다고 하지만 사생활도 가지고 싶어지네요
아직 철닥서니 없는 엄마네요 ㅜㅜ

유축이라는 것을 시작하고 부터는 저에게도 자유가 찾아왔어요 ㅋ
엄마에게 잠시 아이를 맡기고 나갈 수 있으니깐요.
1박 2일 여행을 위해서 많은 모유를 보관해야 했기 때문에 모유자장팩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여러가지 알아보았는데 그중에 제가 선택한건 마더케이였어요.
더 저렴한 것도 많았지만 마더케이께 가장 추천이 많더라구용.
개인적으로는 모유저장팩이 두꺼워서 좋더하구요




색깔도 저의 취향이기도 했구용^^
이중지퍼라서 새지않고 좋았어요 -♥
한박스에 90장이 들어있어서 넉넉하게 사용가능해요~




사용방법도 간단히 적혀있어요.
저장팩을 잘라서 개봉한 후에 모유를 담고 냉동보관했다가 다시 해동해서 젖병에 담아서 먹이면 되용^^




마더케이의 여러가지 장점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30장씩 봉투에 담겨져있어서 3봉지가 있어요.
헝클어지지 않아서 좋고 얼마나 사용했는지 알 수 있어서 미리 주문해둘 수 있어요^^




사용할때 팩을 개봉하기 때문에 위생적이예요.
색깔이 참 이쁘네요~
담을 때 젤 신나요^^
특히 모유가 많이 나온 날, 두팩에 나눠 담을 수 있을때 뿌듯하기 그지 없어요♥




담아서 냉장보관하면 3개월 동안 보관할 수 있어요!
그 전에 다 먹겠지만 보고만 있어도 부자가 된 느낌이예요~


모유보관팩으로 마더케이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