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Baby

국민애벌래★케이즈키즈

sweet.jh 2014. 1. 13. 23:44

 

국민애벌래★케이즈키즈

 

 

안녕하세요^^

아이의 물건은 사도 사도 끝이없네용!

 

아이의 물건을 사다보면 국민이라고 붙여진게 많아요.

국민대문, 국민애벌래, 국민운동장~~ 등등!

아이들의 물건을 사면 좋아하는 것도 있고 싫어하는 것도 있고

복불복일 경우가 많은데

국민이라고 붙여진건 대부분 아이들이 좋아하기 때문에

앞에 국민이라고 붙는다고 하네용^^

 

 

우리 튼튼이는 오늘 국민애벌래를 겟♡

 

 

 

 

알록달록 하게 생겼는데 이게 왜 아이들이 좋아라 하는지는 모르겠네요.ㅎㅎㅎ

국민애벌래라고 붙여진 애벌래들이 많던데~

케이즈키즈깨 털도 안빠지고 아이들이 물고 놀아도 괜찮다고 해서

국민애벌래로 케이즈키즈를 선택했어요^^

 

 

 

 

3개월만 지나면 가지고 놀 수 있는 제품이예요^^

 

 

 

 

 

어떻게 가지고 노는지 개월에 따라서 간력하게 적혀있어요.

제대로 가지고 놀면 2돌까지는 가지고 놀 수 있겠네요^^

 

 

 

 

더듬이에는 소리가 달랑이 소리가 나구요.

볼에는 바스락 비닐 소리가 나고

노란색 부분에는 큰 방울 소리가 나와요~

치발기도 등에 매달려있구요^^

 

 

 

 

꼬리에는 거울이 달려있어요.

하나의 애벌래에 많은 것들이 가지고 놀 수 있어요^^

그래서 발달에 좋은가.ㅎㅎㅎ

 

 

 

 

홍홍~ 얼굴이 귀엽.ㅋ

 

 

 

 

 

튼튼이는 새로운 것에 대해서 좀 무서워해요.

새로운걸 잡는걸 싫어하더라구요.

입에는 가져다 대는데 손으로 잡지는 못해요.ㅋㅋㅋ

 

하지만 거부하지 않는걸 봐서 국민애벌래 맞나봐요^^

케이즈키즈로 국민애벌래 선택하길 잘했네용!!

 

 

 

2014/01/13 - [★ 매일쓰는 다욧] - 단백질쉐이크효과★난리났어요♪

 

2014/01/10 - [★ 인생을 즐기다] - 동성로 맛집 투어(중앙로떡볶이, 커피명가, 밀크로드)

 

2014/01/10 - [★ 매일쓰는 다욧] - 직장인다이어트★운동없이

 

2014/01/09 - [★ 인생을 즐기다] - 집에서 김밥만들기 :-)

 

2014/01/08 - [★ 매일쓰는 다욧] - 예비신부다이어트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