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Happy Life :)

추리게임보드 클루(CLUE) 디즈니 테마파크 에디션 버전!!

sweet.jh 2013. 10. 31. 17:34

 

추리게임보드 클루(CLUE) 디즈니 테마파크 에디션 버전!!

 

 

안녕하세요!!

무지 오랜만이죵??

요즘은 육아에 몸조리에 정신없이 10월달을 보냈어요.

이제서야 정신차리고 육아도 쪼끔 익숙해졌어요!

아직까지는 초보맘이라서 친정엄마의 도움이 필요한 상태지만.ㅠㅠ

육아는 어려워요~~~~

세상의 모든 어뭉들 존경하옵니다♥

 

 

 

차근차근 밀린 포스팅을 해볼께요!

오늘은 추리게임보드 클루예요~

무려 디즈니 테마파크 에디션 버전이지용!

클루는 다양한 버전이 있는데 미국에 갔던 동생이 디즈니 테마파크 에디션을 가지고 왔네요.

 

 

 

 

히히. 디즈니 테마파크 에디션 버전답게 깡통으로 되어있네요.ㅋㅋ

깡통이라고 표현하니깐 급이 확 떨어짐.ㅋㅋㅋ

디즈니의 주인공 6명이 등장인물이 되어서 등장해요.

 

 

 

 

 

추리게임보드 클루를 어떻게 하는지 설명서가 들어있지만.

영어로 되어있는 관계로 PASS~

 

 

 

 

클루는 언제나 과대포장이예요.ㅋㅋㅋ

다른 보드 게임처럼 돈이 필요한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카드가 많이 필요한 것도 아니기 때문에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이 별로 없답니다.

 

 

 

 

 

기록카드랑, 봉투랑 카드랑 말, 범행도구가 전부랍니다.

 

 

 

 

 

두꺼운 보드에는 9개의 방이 있어요.

 

 

 

 

흉기라고 하기엔 너무 이쁜 도구들이예요.

슬레이트와 카메라, 대본, 트로피, 열쇠, 영화필름으로 구성되어있어요.

 

 

 

 

6개의 말들도 모두 탐나는 아이들이예요.ㅋ

누구인지는 모르겠다능~ㅠㅠ

 

 

 

 

6명이라고 찾아놨는데 한장이 없어졌네요.ㅋㅋㅋ

아직까지 해보지 못했지만 시간이 날때 여러사람들과 둘러앉아서 해보고 싶어요.

클루는 6명이 모두 모여서 하는게 가장 재미있거든요.

 

 

추리게임보드 클루를 다시 할때 포스팅으로 하는 방법을 설명할께요!!

그럼 전 다음 포스팅때 돌아올께요~

모두 감기조심하세용!!

 

 

 

 

 

2013/10/21 - [★ 아기살림] - [밤부베베] 슈룸 기저귀 커버 & 망사 기저귀 커버

 

2013/10/15 - [★ 아기살림] - 기저귀 파우치 만들기(과정샷포함) 2

 

2013/10/15 - [★ 아기살림] - 기저귀 파우치 만들기(과정샷포함) 1

 

2013/10/01 - [★ 매일쓰는 다욧] - 알로에겔효과 :) 허벅지만 빼니?? 뱃살도 뺀다!!

 

2013/09/26 - [★ 매일쓰는 다욧] - 단백질쉐이크요요 없이 한달에 8kg가 빠졌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