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Review =]

[대구 상인동 버거킹] 새로나온 크레이지 갈릭 스테이크 버거 먹다 :)

sweet.jh 2013. 7. 15. 17:26

 [대구 상인동 버거킹] 새로나온 크레이지 갈릭 스테이크 버거 먹다 :)

 

 

버거킹은 대구에 많이 있는 것이 아니라서

와퍼가 땡길때는 동성로로 가야지만 먹을 수 있었거든요~

정말 예전에 와퍼 1+1을 먹기 위해서 범어동까지 가서 먹은 슬픈이야기가.ㅎㅎㅎ

 

햄버거는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와퍼는 저의 입맛인지 가끔 생각나요.

임신전에는 와퍼 주니어를 먹었는데.

지금은 와퍼로도 부족하다능 ;;;;;

 

 

ANYWAY~

이번에 대구 상인동에 버거킹이 새로 오픈했더라구요.

SK주유소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서 좀 의외라고 생각했지만.

버거킹이 생겨서 넘 좋아요!!

 

 

 

 

 

대구상인SK점이라고 하네요! ☎ 053-632-0889

어째든 오픈한거 축하축하!!

 

 

 

 

상인 주유소 건물에 있어요^^

여기 찾으시면 금방 버거킹을 찾으실 수 있답니다!

 

 

 

저의 사랑 와퍼와 함께 남편은 새로 나온 크레이지 갈릭 스테이크 버거를 주문했어요.

버거킹 광고에서 신상버거를 소개하는데

맛있어 보였는지 남편이 선택했네요.ㅎㅎㅎㅎ

뭐가 다른지는 모르겠지만 좀 비쌌다는 사실!!

 

그리고 저는 후렌치후라이 말고 갈릭치즈웨지감자를 선택했어요!

그냥 후렌치후라이로 할껄 그랬어요.ㅠㅠ

좀 짰습니닷!

 

 

 

 

아~ 그리고 요건 오픈기념 선물이예요^^

짠짜라~♪

 

 

 

핑크색 버거킹 머그잔이네요^^

공짜는 늘 즐겁습니닷!!

 

 

 

 

늘 먹던 저의 사랑 와퍼~♡

빨리 배가 와퍼주니어로도 빵빵해져야하는데.ㅠㅠ

출산하면 그럴 수 있겠죵?

 

 

 

 

요게 바로 새로나온 크레이지 갈릭 스테이크 버거예요^^

그냥 갈릭 스테이크 버거도 있기 때문에 주문할때 크레이지로 달라고 말해야해요^^

헐~ 하는 칼로리를 보유하고 있다는게 단점이긴 하지만.ㅎ

 

한정메뉴라고 하니깐 버거킹을 사랑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맛보시길!!

 

 

 

2013/07/15 - [★ 매일쓰는 다욧] - 모유수유중살빼기로 몸매 걱정 끝♬

 

2013/07/14 - [★ 매일쓰는 다욧] - 예비신부다이어트로 웨딩촬영 이쁘게하기♡

 

2013/07/11 - [★ 솔직리뷰] - [대구내당동맛집] 신천양꼬치구이

 

2013/07/11 - [★ 매일쓰는 다욧] - 2주에 5kg 빼기 참~ 쉽죠잉 =)

 

2013/07/10 - [★ 인생을 즐기다] - [태교바느질] 아기이불패드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