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허벌라이프 쉐이크를 출산후살빼기로 선택한 이유

sweet.jh 2023. 8. 28. 23:51


뱃살이 불룩하던 시절 ㅋㅋㅋㅋ
왜 출산했는데도 배가 저렇게 나왔나 몰라요!

노산이라서 그런지...
임신때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지....
알 수 없지만, 자연분만을 하고도
배가 너무 나와서 다들 출산한거 맞냐?
하나 더 있는거 아니냐?는 이야기를
농담처럼 진짜 많이 들었던거 같아요!

하지만 출산후살빼기에 성공했고
두달에 -11kg를 감량하면서도
살쳐짐이 없어서 허벌라이프 쉐이크에
대해 한번 이야기를 해볼게요 :)



제가 허벌라이프 쉐이크를 선택한건
아무래도 출산후였기도 하고
출산하고 나서 몸상태가 좋지 않았기 때문에
아무거나 먹을 수 없었어요.

건강도 챙기고 살도 빼고 싶은 생각에
허벌라이프 쉐이크로 다이어트를 했어요.

일단 오랜만에 하는 육아가 힘들었기 때문에
신경을 안쓰는 다이어트를 찾아보니,
허벌라이프가 딱이였던거 같아요 :)



허벌라이프 쉐이크는 아주 쉽습니다.
쉐이크 먹고 일반식하고 이것 밖에 없어요.

약처럼 딱 맞춰서 챙겨야하는 것도 아니고
무조건 이것만 먹어야 되는 것도 아니고
자유롭게 내 식사습관을 바꾸고
필요한 영양을 채울 수 있다는게 키포인트!

이것만 되면 사실 노력하지 않아도
살이 절로 빠진답니다!




출산하고 나서 살 늘어짐 아시죠?
진짜 저는 가끔 뱃살을 잡고 있으면
이거 자르면 잘리겠는데? 라는 생각을
했을 정도로 탄력도 없고 늘어짐도 심했어요.


그래서 운동을 안하면 안빠지는게
아닐까하는 의심을 진짜 많이 했거든요.

다행히도 쉐이크가 단백질 쉐이크라서
운동을 하지 않았지만 근육량이 늘었고
사이즈도 이쁘게 줄었고
살쳐짐 없이 감량할 수 있었어요 :)



허벌라이프 쉐이크에 단백질이 풍부해서
같은 무게라도 지방이 근육보다 크기 때문에
체중보다 사이즈가 줄어들 수 밖에 없음!!!



단백질 덕분에 살을 뺀 후에도
이렇게 유지가 가능하답니다!

지금은 먹고 싶은거 다 먹고 있고
살찔까봐 먹지 못하는게 없어서 넘 좋고
살쳐짐이 없으니깐 눈바디도 쌉가능!

살빼고 유지까지 생각한다면
허벌라이프 쉐이크로 꼭 해보세요.

상담은 아래의 링크로!
https://open.kakao.com/o/sdPAzne

허벌라이프 사사걸♡ 살빼드립니닷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대구허벌라이프 #출산후다이어트 #출산후살빼기 #뱃살빼기 #다이어트식단 #단백질쉐이크 #모유수유중다이어트 #복근만들기

open.kakao.com


살빼고 유지까지 프라이빗한 관리가
제공되는 허벌라이프 코치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