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뱃살빼기 성공, 40대 아줌마 고민 해결

sweet.jh 2021. 6. 28. 16:00


안녕하세요^^
허벌라이프 코치 양쌤입니다.
저는 올해 40살이 되었고 아이둘의 엄마랍니다.

여러분은 고민이 뭐에용?
저는 늘 튀어나온 배가 고민이였어요.
그래서 저의 고민을 해결해준 벳살빼기에
대해서 오늘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께요^^



원래도 배를 좀 가지고 있었지만,
임신과 출산을 겪으면서 엄청 살이 쪘었고
계속 반복해서 배가 늘어나다보니
뱃살이 너무 고민이였어요.

그래서 뱃살빼기를 시작했고
두달에 -11kg을 감량하면서 뱃살빼기 성공!!



제가 선택한 뱃살빼기 방법은
먹으면서 감량하는 허벌라이프였어요.

제가 허벌라이프코치이기도 했지만,
알고 있는 방법 중에서
살도 빼고 유지도 할 수 있는건
허벌라이프 밖에 없어서 뱃살빼기로 시작했고
효과 넘넘 좋았답니다!




허벌라이프는 아침저녁으로 밥대신에
쉐이크 식사를 하고 점심은 일반식사를 하면서
빼는 방법이라서 옴총 간단해요.

쉐이크를 넣어서 물에 흔들어 먹기만 하면
한끼 식사로 딱이였어요.

아줌마들이라면 공감하겠지만,
정말 하루종이 너무 바쁜데
뱃살빼기를 한다고 내 시간을 투자하기
진짜 너무 힘들잖아요~

그런데 쉐이크는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편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어요.




쉐이크도 단순히 칼로리만 줄인게 아니라
단백질 9g과 함께 비타민 무기질 식이섬유까지
한끼에 필요한 영양이 모두 포함되어있어서
영양을 채우면서 뱃살빼기를 할 수 있어요!




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저는 누가 먹는 이야기만 들어도 먹고 싶고
금방 밥을 먹고 났음에도 불구하고
또 먹을 수 있는 대단한 위장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다이어트 하기 쉽지 않은데,
듀오의 효과를 진짜 많이 보았어요^^

체지방의 크기도 줄여주고
체지방의 세포수까지 줄여주는 제품인데,
포만감이 최대 8시간까지 지속되기 때문에
배불러서 다른걸 못먹어요!

진짜 식탐이 많은 사람이라면 꼭꼭 먹어보긔!



두번째로 효과 본 제품은 알로에겔이였어요.
전체적으로 사이즈를 줄여준 제품이였는데,
먹고 나면 단단한 살들이 부들부들해져서
라인이 이쁘게 빠지거든요^^

맛도 달달해서 음료수 생각날때
한잔씩 먹어주면 아주 좋았어요!



열심히 먹었더니 살이 빠진거 있죠!!!

두달에 -11kg이 감량되었고
고민이던 뱃살도 쏙하고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진짜 완전 최고최고!
뱃살이 고민이라면 뱃살빼기 꼭 해보세요.
양쌤이 강추하는 뱃살빼기랍니다^^


https://open.kakao.com/o/sou6jxHb

허벌라이프 상담채팅창입니다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코치 #허벌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산후비만 #육아맘 #대구허벌라이프 #다이어트문의

open.kakao.com

위 링크로 클릭하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