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40대 아줌마의 뱃살빼기 도전!

sweet.jh 2021. 6. 11. 23:23

 

나이 20x2.... 마흔살입니다.

악 ㅋㅋㅋㅋㅋ

 

진짜 나이가 너무 많으네요.

 

마흔이 된 분들은 공감하실꺼예요.

가만히 있어도 살찌는 느낌!

괜히 식사량이 늘었느 느낌!

 

그런 분들을 위해서 마흔이 저의 뱃살빼기

도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뱃살이 좀 과하게 나온 어느날....

출산하긴 했지만.

그래도 출산후에 배가 이정도 나오면

반성해야되는거 아니냐고요!!!

 

집에 있는 바지가 전혀 맞지 않는걸 보고

당장 뱃살빼기를 시작하고

두달에 -11kg을 감량했어요!!

 

어마무시했던 배도 홀쭉하게 되어서

요즘 청바지 열심히 입고 있는 중이예요^^

 

 

 

 

제가 선택한 뱃살빼기 방법은

허벌라이프 제품으로 식단관리를 하는 거였어요.

 

 

40대가 되면 가만히 있어도

줄줄 근육이 빠지거든요.

 

정말 억울하게 아무것도 안해도 근육이 빠지고

뭘해도 근육이 빠지는 그런 상태요.

그래서 이런 몸에서 운동을 하면

오히려 더 많은 근육을 잃어버리기 때문에

단백질보충이 무엇보다 중요해요!

 

사실 운동에도 큰 관심이 없는 1인이라

먹으면서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단백질쉐이크를 보충할 수 있고

건강도 챙기면서 살을 뺄 수 있다고 해서

허벌라이프를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온라인으로 매일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것도

아주아주 큰 매력으로 다가왔죠!

 

 

 

뱃살빼기를 먹으면서 하는 방법으로

선택해서 그런지 배고프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쉐이크의 맛도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고

먹고 나면 포만감도 있어서 좋았어요.

 

물도 아니고 고체도 아닌 죽상타입이라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40대가 되어서 참지 못하는 식욕!

머리로는 그만 먹으라고 신호를 보내지만

나의 머리와 손이 따로 움직이더라구요.

 

미쳤어! 라고 외쳐보았지만

이미 나의 손에 먹을게 사라진 그런 경험

진짜 많이 하잖아요.

 

그걸 방지해주는게 바로 티예요.

 

입맛조절을 해주고

수분섭취로 포만감을 느끼게 해줘서

무의식적으로 먹는 일은 줄어들더라구요^^

 

 

 

 

그렇게 잘 챙겨서 먹었더니!!!

정말 정말 살이 빠졌어요^^

 

두달만에 -11kg를 감량하고

앞자리 4자를 가지고 되었지 모예요^^

 

진짜 감동!!!

나이가 들어서 살빼는게 쉽지 않고

출산맘에겐 뱃살은 정말 힘든 일인데,

뱃살빼기 덕분에 살았지 모예요!!!

 

 

 

 

단순히 체중이 빠진게 아니라

사이즈가 줄어들고 뱃살이 빠졌어요.

 

굶어서 빼면 살이 빠져도 배의 살쳐짐이 심한데

뱃살빼기로 단백질을 든든히 먹어준 결과!

살쳐짐 없이 살이 빠진걸 확인할 수 있어요^^

 

제가 뱃살빼기 강추하는 이유 아시겠져?

뱃살빼기 포기하지 말고 함께해요!!!

 

http://open.kakao.com/o/sou6jxHb

 

허벌라이프 상담채팅창입니다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코치 #허벌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산후비만 #육아맘 #대구허벌라이프 #다이어트문의

open.kakao.com

뱃살뺴기 하고 싶으면 요기 클릭해서 물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