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핑크퐁 베이킹 믹스로 간단하게 쿠키만들기

sweet.jh 2021. 6. 8. 17:07


요즘은 DIY 제품들이 너무 잘 나와서
아이들이 만들기 하기가 옴퐁 쉬워졌어요!

아이들도 그걸 아는건지 모르는건지 알 수 없지만
이런 패키지를 보면 해보고 싶다고 해서
하나씩 구매해서 만들어보고 있는 중이예요^^

이번에는 피코크와 핑크퐁이 콜라보해서 나온
핑크퐁 베이킹 믹스 (초코칩 쿠키 만들기) 입니다!




준비물은 추가로 달걀과 버터가 필요하고
쿠쿠믹스가 들어있어서 따로
계량하지 않아도 맛있는 쿠키를 만들 수 있어요.

난이도도 심지어 별한개임 ㅋㅋㅋ




계란 1알과 버터 5개 (50g)을 준비해봅니다.


초코칩쿠키 만들기에 들어있는 믹스랑 초코칩
내가 준비한 버터랑 계란.
이렇게만 있으면 쿠키만들기 끝이랍니당^^



재료를 다 넣어서 핸드믹서기나 거품기나
주걱이나 어떤것이든 이용해서 섞어주세요.

잘 섞이기만 하면 오케이!

계란하고 버터를 먼저 풀고 나서 가루를 넣는게
섞는게 좀더 편할 수는 있습니다^^



적당한 크기로 턱턱 놓아줍니당.
모양이 이쁘지 않아도 되요.
구워지면 다 이뻐지거든요^^



요렇게 동그랗게 만들어집니다.
완전 너무 맛있다는 아니지만
딱 초코칩 쿠키이 나는 쿠키가 완성되었어요.

아이들은 자기들이 만들었다고
넘넘 맛있게 먹어주었답니다^^

아이들이랑 시간 보내기 좋고
맛있게 쿠키만들기를 할 수 있었어요.

아이랑 베이킹 하고 싶다면 추천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