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단기간 뱃살빼기 성공하고 복근까지 만들기

sweet.jh 2021. 6. 3. 23:32

 

여러분은 뱃살 고민 없으세요?

저는 출산하고 안빠진 살도 걱정이였지만

늘어진 뱃살이 젤 걱정이 되더라구요.

 

어떻게 하면 이 배를 정리할 수 있을지

늘 뱃살빼기를 검색했거든요.

 

제가 해보고 효과를 보고 괜찮았던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을 공유해볼께요^^

 

 

 

 

 

제가 했던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은

먹으면서 하는 방법이였어요.

 

뱃살빼기를 한다고 생각하면

굶어야 할것 같고 먹으면 망할것 같지만

사실 잘 먹어야지 살이 빠지는걸

단기간 뱃살빼기를 하면서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쉐이크로 뱃살빼기를 시작했어요.

 

 

 

밥 대신에 쉐이크를 두끼 식사를 하고

한끼는 일반식사를 하는 방법이예요.

 

한끼 밥을 먹다보니깐 스트레스 받지 않고

단기간 뱃살빼기를 진행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쉐이크도 한끼에 필요한 영양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서 든든해요.

 

단백질은 물론이고 비타민 무기질, 식이섬유까지

모두 골고루 들어있어서 

체지방은 빼주고 근육은 채워줄 수 있는거죠^^

 

 

쉐이크 뿐만 아니라 같이 먹으면

좋은 제품들도 옴총 많이 있어요^^

 

그 중에서 특히 저는 겔을 좋아했어요.

 

뭉쳐진 체지방을 풀어줘서

사이즈를 줄여주는데 탁월했거든요.

 

달달한 맛이라서 입맛을 잠재우기도

딱 좋은 제품이였답니당^^

 

 

 

 

저렇게 불룩 나왔던 저의 배는

단기간 뱃살빼기를 통해서 쏙 빠졌어요.

 

특별히 운동한것도 아닌데,

지방을 걷어내니깐 복근까지 생긴거 있죠!

 

그것도 2달 만에요!!!

 

2달에 -11kg를 감량하고 복근까지 생기고

컨디션도 옴총 좋아져서

일석 삼조의 효과를 누리고 있답니다!

 

 

 

 

지금도 쉐이크는 편하고 좋아서

저의 아침식사가 되어주고 있어요^^

 

아침을 굶고 살았던 나에게

쉽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 있어서

얼마나 든든한지 몰라용.

 

저도 먹고 남편도 먹이고

아이들도 먹이고 있는 중이랍니다^^

 

 

 

단기간 뱃살빼기 하기 전까지만 해도

남은 살들이랑 배만 좀 어떻게 되면

좋겠다 싶었는데, 막상 빼고 나니깐 이렇게

복근도 생기고 넘 행복한거 있죠!

 

제가 소개시켜드릴만 하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