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출산후뱃살빼기, 살쳐짐 없이 빼는 방법!

sweet.jh 2021. 1. 2. 07:10

 

안녕하세요^^

벌써 둘째가 4살이 된거 있죠?

4살이 되니깐 갑자기 말을 너무 잘하게 되는데,

그건 저의 착각일까요 ㅋㅋㅋㅋㅋ

 

제가 4년전에 둘째를 출산했을때만해도

이걸 어떻게 키우나 싶었고

불어난 내 살은 또 어떻하나 싶었는데,

이렇게 컷고 저의 살도 잘 해결되었네요 ㅋㅋㅋ

 

 

 

제가 출산하고 배가 이렇게 나왔었거든요.

그래서 시작한게 출산후뱃살빼기였어요~

 

전체적으로도 문제가 심각하긴 했지만,

가장 심각한게 뱃살!

 

임신 중 아니고 출산후에도 저렇게 배가 나왔기에

출산후뱃살빼기가 시급했어요~

 

뱃살빼기도 아니고 출산후뱃살빼기라고 말하는건

출산했기 때문이 아니라 출산하고 나서의

살쳐짐이라든지 근육량이 다르기 때문에

특별히 출산후뱃살빼기를 해주었답니다^^

 

 

 

출산맘들이 가장 많이 한다고 하는 

단백질 쉐이크로 출산후뱃살빼기를 시작했어요.

 

많이 하는데는 이유가 있겠지만,

가장 큰 이유는 모유수유 중에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안전하고

간편하게 식단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이였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출산후뱃살빼기로 효과가 짱 좋음!!!

 

 

 

처음에는 가벼운 마음으로 배만 좀 들어가면 좋겠다

생각해서 시작했던 출산후뱃살빼기였는데,

두달에 11키로를 감량하게 되었답니다!

 

제가 한건 정말 계속 마시는 일이였던거 같아요.

하루에 정해진 만큼 쉐이크를 마시고

점심은 일반식사를 했거든요^^

 

그랬던니 이렇게 두달에 11키로가 빠지면서

그렇게 나왔던 뱃살이 이렇게 쏙 들어갔어요!

 

 

 

살은 적게 먹고 운동을 해서 뺄 수 있겠지만

내장지방은 쉽게 빠지지 않거든요.

오로지 수분과 단백질만으로만 녹일 수 있는게

내장지방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단백질은 쉐이크를 먹으니깐 괜찮았지만

수분 보충은 정말 쉽지 않았거든요.

 

다행히도 허벌티가 마시면 마실 수록

물을 당겨주는 역할을 하고

그리고 다른 물보다는 쉽게 들어가서 자주 마실 수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출산후뱃살빼기를 계획한다면

알로에겔 완전 강추예요!!

 

224% 고농축 맥시코산 알로에로 만들어져서

액체타입의 마실 수 있는 알로에겔이예요.

망고맛이라서 달달하니 맛있기도 했고

마시고 나면 살이 옴총 부들부들해져요^^

 

뱃살과 허벅지, 군살들이 빠지는 모습을 보고

꼭 추천하고 싶었어요!!!

 

 

 

출산후뱃살빼기를 통해서 저의 변화예요^^

그렇게 나왔던 배는 살쳐짐 1도 없이 빠져서

쮸글쭈글 하지 않게 라인을 잡히면서 빠졌어용!!!

 

한번 쳐진살은 복구 되기 힘들기 때문에

꼭 뺄때 제대로 빼야하는데,

출산후뱃살빼기로 이쁘게 빠져서 

요렇게 추천해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