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Baby

먼치킨 젖병건조대 :)

sweet.jh 2013. 11. 8. 14:41

 

먼치킨 젖병건조대 :)

 

 

튼튼양은 모유수유 중이긴 하지만.

직장에 복귀해야하는 저 때문에 분유에 적응하고 있어요.

말그대로 적응기간!!

 

 

분유를 거부해서 먹이는데 어려움이.ㅠㅠ

모유수유만 하면 좋을텐데 그러지도 못하고

참 어렵네용!

 

 

모유수유할때는 젖병이 따로 필요하지 않았는데

혼합수유를 하다보니 젖병이 밖으로 나오게 되었어요.

늘 소독하고 그냥 말리기가 고민스러웠는데

국민 젖병건조대로 알려진 먼치킨 젖병건조대를 발견하고는

당장 구입해야되!!

라는 생각에 G마켓에서 주문했어요~

 

 

아이허브에서 했으면 좀더 저렴했겠지만

다른건 딱히 구매할께 없어서

마켓에서 주문했답니다.ㅎㅎㅎ

 

 

 

저렴한 금액치고는 포장이 과대포장.ㅋㅋㅋ

그럼처럼 젖병과 젖꼭지를 걸어서 물기를 빼준답니다.

 

 

 

 

박스에서 꺼내면

다른 것은 하나도 없이 요렇게 접힌 상태예요^^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젖병걸이를 올려주기만 하면 설치 끝!!

 

ㅎㅎㅎㅎ

 

 

 

 

 

 

요렇게 젖병과 유축기도구들을 건조시킬 수 있어요^^

 

모두 플라스틱으로 되어있구요.

파란색도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서 조금 아쉬워요~

경사가 있긴 하지만 물 배수가 따로 없어서

물을 버려야하는 아쉬움도 있구요.

 

 

하지만!!

저렴하고 건조대의 기능도 충실히 해서 국민젖병건조대의 이름값해요^^

 

 

 

 

2013/11/08 - [★ 매일쓰는 다욧] - 출산후살빼기!! 모유수유하면서도 할 수 있어요^^

 

2013/11/07 - [★ 아기살림] - 출산선물로 블루독베이비 우주복을 받았어요 ^^

 

2013/11/07 - [★ 인생을 즐기다] - 천장에 무지개가 떴어요 :D

 

2013/11/07 - [★ 매일쓰는 다욧] - 상체비만다이어트 실패하지 않는 방법 :)

 

2013/11/06 - [★ 인생을 즐기다] - 2013.10.3. 성모여성병원 출산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