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Happy Life :)

롯데 쉐푸드 스파게티 (토마토 미트 스파게티) :)

sweet.jh 2013. 11. 27. 16:15

 

롯데 쉐푸드 스파게티 (토마토 미트 스파게티) :)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는 정말 대단하네요.

다른 지역에서는 눈이 내린다고 하고 난리가 났네요.

여기도 가만히 있어도 부르르 떨릴만큼 기온이 내려갔어요.

눈이나 내렸으면 하는 생각도 해봅니닷.ㅋ

 

 

기온이 내려가면 점점 게을러져요.

먹는 것조차도 귀찮아지는 계절이 왔네요~

하지만 배가 고픈 관계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을 찾게 되었어요.

 

싱크대를 뒤적뒤적해보니 롯데 쉐푸드 스파게티가 들어있네요.

오늘 점심은 토마토 미트 스파게티로 결정!

 

 

 

한봉지에 2인분이 들어있어요.

쉐푸드는 디자인이 참 이뻐서 더 먹음직스러워요 :)

 

 

 

 

면이랑 소스랑 따로 되어있어요.

둘다 전자랜지에 돌려도 되고 물에 삶아도 되요.

 

 

 

 

저는 면은 삶았어요!

 

 

 

 

 

소스는 전자랜지에 살짝 돌려주었어요.

역시 면은 삶아서 탱탱한게 최고예요!

 

 

 

 

방울토마토와 함께 맛있게 얌얌.ㅋ

노리다케 접시는 언제봐도 이쁩니다!

사실 집에 포크는 과일포크 밖에 없어서 스파게티도 젖가락으로 먹어요.

꼽혀있는 포크는 컨셉이예요

ㅋㅋㅋ

 

 

 

 

맛있게 점심을 먹었으니 간식을 먹어야겠죠.ㅋㅋㅋ

어쩜 밥배랑 간식배랑 다른지.

이래서 살이 안 찔 수가 없는거죵!

 

따뜻한 허벌티 한잔이랑 말랑하고 달콤한 찹쌀떡으로 마무리해요^^

겨울이라서 먹을것은 풍족한데.

저의 몸은 풍족해지지 않았으면 좋겠어요.ㅋㅋ

 

 

 

2013/11/26 - [★ 매일쓰는 다욧] - 모유수유중살빼기★임신전모습찾기성공!!

 

2013/11/25 - [★ 솔직리뷰] - 틈새라면, 센트럴시티점 *^^* 매운게 땡길때 최고!

 

2013/11/25 - [★ 매일쓰는 다욧] - 알로에겔효과 :)

 

2013/11/25 - [★ 솔직리뷰] - 하기스 기저귀를 구매할때는 하기스몰이 최고!!

 

2013/11/25 - [★ 솔직리뷰] - 바삭함이 일품인 BHC 요레요레치킨 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