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Happy Life :)

꽃자수가 놓여진 도시락가방을 만들어요 ♪

sweet.jh 2013. 7. 1. 17:05

꽃자수가 놓여진 도시락가방을 만들어요 ♪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

저는 주말동안 오랜만에 자수를 놓았어요~

요즘 도시락을 싸다니고 있어서 가방이 필요하더라구요.ㅎ

늘 소비가 소비를 낳는 이상한 구조네요;;; 핫핫;;;

 

어째든 마땅히 땡기는 도시락가방이 없어서 또 만들기로 했어요.

꽃자수에 푹 빠져있어서 이번에도 꽃자수를 놓아봅니다^^

 

 

 

저는 주로 책을 참고해서 만들기 때문에 도안은 제가 그리진 않습니다^^

손잡이에도 꽃자수를 놓아주고요~

재단을 모두 한상태여서 수틀에 원달을 끼우기 힘들어서

그냥 놓았더니 울퉁불퉁하게 자수가 놓아졌네요!!

 

 

 

 

결국에 불편하지만 수틀에 넣어서 완성시켰어요.ㅎㅎㅎ

 

 

 

 

메인은 원형으로 만들어진 꽃틀이예요~

조금이라도 쉬운 초록색 실로 자수를 놓아주고용~

 

 

 

 

나머지 꽃들로 자수를 채운답니다^^

히히.

꽃자수는 어떠한 실로 만들든지 상관없이

잘 어울려서 참 좋습니닷!!

 

이제 자수를 끝냈으니 도시락가방을 만드는 일만 남았네요~

한개를 끝내고 나니깐 또 의욕이 상실되어서

도시락가방을 연결하는건 다음번으로 미루어야겠어요.ㅎㅎㅎ

 

 

완성된 도시락가방의 모습은 다음기회에 공개할께요^^

 

 

 

 

2013/06/30 - [★ 솔직리뷰] - 대전역 성심당 튀김소보로 :D

 

2013/06/30 - [★ 매일쓰는 다욧] - 허벅지살빨리빼는법 뒈~박!!! >.<

 

2013/06/28 - [★ 인생을 즐기다] - 오늘의 점심, 김밥천국

 

2013/06/28 - [★ 매일쓰는 다욧] - 단기간뱃살빼기로 홀쭉~한 배만들기 :D

 

2013/06/27 - [★ 인생을 즐기다] - 요즘 이렇게 살아요~♪